미래통합당 안동시 읍면동 협의회장 일동 결의문, 해당행위 의원 즉각 출당 조치 촉구!

김도형 0 345

1.jpg

 

 

(전국= KTN) 김도형 기자= 8일 미래통합당 안동시 읍면동 협의회장 일동(이하 협의회장 일동)은 안동시 의회 후반기 의장단 선출에서 소속 의원이 아닌 의원을 의장이 선출 된 것에 대해 이해할 수 없다는 입장을 표명하며 이를 해당 행위로 규정했다.

 

협의회장 일동은  해당행위를 한  의원들 미통당 소속 의원으로 인정할 수 없다며 추후 지방선거에서 해당 의원들이 출마한다면 당을 불문하고 인정할 수 없다고 했으며, 또한 해당 의원들에 대한 즉각 출당 조치를 김형동 국회의원에게 강력히 촉구했다.

 

<결의문 전문>

 

 

정당이란 정치적 견해를 같이하는 사람들이 정권획득을 목적으로 조직한 단체라고 정의를 하고 있는 바, 우리 당 소속 안동시 의원도 우리당과 정치적 견해를 같이 한다고 확신하여 당에서 공천을 해주어 당선 되었으며, 전체 의원 중 과반이 넘는 다수의 의원들이 우리당 의원임은 분명할 것입니다.

 

그러나, 금번 안동시 의회 후반기 의장단 선출과정을 보면 우리당 소속의원들의 행태가 과연 정견을 같이 하는 같은 당 소속 의원이 맞는지 의심하지 않을 수 없을 것입니다.

 

어떻게 같은 당 소속 의원들이 소수 타당 또는 무소속 의원들과 결탁 또는 직을 받는 조건으로 다수를 차지하고 있는 소속 의원이 아닌 의원을 의장에 선출 되도록 할 수 있는지 도저히 이해할 수 없으며, 이는 분명한 해당 행위이며 앞서 정의한 정당의 목적에도 배치되는것이며 또한 여하한 세력에 휘둘려 당을 등진 결과라 아니할 수 없습니다.

 

우리는 이런 의원들을 한시라도 우리 당 소속 의원으로 인정할 수 없으며, 앞으로의 지방선거에서 이런 의원들이 다시 출마한다면 그들이 우리 당 소속이 아닌 신분으로 출마하더라도 이들을 인정할 수가 없습니다.

 

상기와 같은 작금의 사태를 직면한 우리 읍면동 당원협의회 운영위원 전원은 도저히 이를 묵과할 수 없는 바, 금번 후반기 안동시 의장단 구성에 관련하여 해당행위를 한 의원들을 즉각 출당 조치해 주실 것을 강력히 촉구합니다.

 

우리 미래통합당 안동시 읍면동 운영위원들은 해당행위의 당사자인 의원들에 대한 강력한 징계가 이루어질 때까지 이에 필요한 단합된 행동을 취할 것입니다.

 

아울러 이 결의는 모든 읍면동 운영위원들의 일치된 마음임을 확인코자 이에 서명 날인하며, 미래통합당 우리 지역 당협위원장인 김형동 국회의원에게 우리의 결의 사항을 명확히 밝히는 바입니다.


미래통합당 안동시 읍면동 협의회장 일동

 

 

<저작권자(c)한국유통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및 사회적 공헌활동 홍보기사 문의: 010-3546-9865, flower_im@naver.com

 

http://www.youtongmart.com

 

 

3.jpg

    해썹문의: 010-3546-9865

 

1.jpg

 

2.jpg

 

 

1.jpg

제품광고: 코로나19 극복 면역력 강화 새싹보리 튼튼건강환(기업체 사은품 대량 주문 문의 01035469865)

 

 

,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로 보내기
  • 네이버밴드로 보내기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