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5대 한국재난구호 장윤익 신임 총재 취임식 개최

김도형 0 1,416

 국가와 국민을 위한, 행동하는 한국재난구호를 만든다.

한국재난구호 500억원 후원금 전달식

장윤익 신임총재 "민간외교사절단으로 한국을 세계에 알리는 일에 최선을 다하겠다."


 
(전국= KTN) 김성원/김도형 기자= 금번에 한국재난구호(이사장 조성래)의 제5대 총재로 기업인 장윤익 회장이 선정됐다.

 

6_djcUd018svc1maez57djgh6b_ds8fbj.jpg
 


한국재난구호는 1995년 한국에서 설립되었으며,외교통상부 및 UN 경제사회이사회(ECOSOC)에 등록된 국제구호개발기구(NGO)로써 국가,민족,종교,이념의 벽을 넘어 재난이 발생하는 곳이면 어디든지 찾아가 긴급구조 및 구호활동을 펼쳐 재난피해를 입은 사람들의 생존을 도우며자립할 수 있도록 인적,물적,금전적 지원을 해왔다.
 
제5대 총재로 취임한 장윤익 회장은 오륭물상(제지) 대표,성도산업(목제) 대표,신도기계 대표, ㈜신성인터파워(컴퓨터 주변기기) 대표이사,KTC(인덕션) 회장,구구실업 유한공사(중국메탄올 생산공장) 회장,구구바이오 에너지(신재생에너지)회장,중국 삼익식품(음료,두유)회장 등을 역임하며 국내외 산업발전에 앞장서 온 기업인이다.

 

이날 장윤익 신임 총재는 취임 인사말에서 "사회사업 헌신과 봉사 등은 먼 이웃의 일로만 생각했다. 나와는 별 상관없는 일들로 여겨왔다. 그러나 제 인생의 가장 밑바닥을 경험해보면서 스스로 뒤돌아 보니 하늘이 복을 줄만한 사람이 아니하다는 것을 절실히 깨달았다. 이러한 생각을 하면서 뒤늦게 인생의 진정한 삶이 무엇인지 알게 되었고 새출발을 하게되었다."며 소감을 피력했다.

 

앞으로 남은 인생을 어려운 이웃들과 함께 할 것을 인생철학으로 삼았다고 밝힌 장윤익 총재는 "제가 평소에 늘 존경해왔던 한국재난구호 조성래 이사장님을 통해 한국재난구호 사례에 대해 구체적으로 알게 됐고 가슴이 뜨거워짐을 느꼈다."라며 앞으로 최선을 다해 기간목적사업을 국민의 어려운 이웃들과 함께 할 것을 진심으로 약속드린다고 밝혔다.

 

장 총재는 한국재난구호는 앞으로 세계의 그 어떤 NGO단체보다도 모범적으로 성장해 나갈 것이며 "첫째 투명한 진심, 둘째 헌신과 봉사. 세째 민간외교사절단으로 한국을 세계에 알리는 일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포부를 전했다.

한편, 인터뷰에서 장윤익 총재는 “평생 제조기반 사업을 하며 여러 경험을 해 왔습니다.인생에는 돈보다 중요한 삶의 가치가 있습니다.어려움을 겪던 시절,많은 위로와 격려를 해준 한국재난구호조성래 이사장에게 보답하고자 총재직을 맡게 됐다”고 밝혔다.

 

d_gjgUd018svcx56gkgxw7pb6_ds8fbj.jpg

한국재난구호 조성래 이사장 인사말

 

d_jjgUd018svc34o6y7l4d4qg_ds8fbj.jpg

6_ejcUd018svcou19fd1nnc6g_ds8fbj.jpg

이와 함께 “국제구호개발기구(NGO) 한국재난구호를 건실하게 운영하고 사회봉사를 하기 위해서는 재정적인 부분이 먼저 고려되어야 합니다. 후원과 국가지원 보다는 건전한 재정구조를 확립하고 해외에 구축된 인프라를 통해 효율적인 활동을 지원하도록 힘을 쓸 계획입니다”라고 말했다.
 
한국재난구호는 신임 장윤익총재 취임을 계기로 국제구호개발 사업을 강화하고,재난구호 메신저가 탑재된 플랫폼으로 캄보디아,스리링카,인도네시아,필리핀 등의 동남아시아 국가에 우선적으로 보급한다는 새로운 사업계획을 준비하고 있다.

 

d_hjgUd018svchg7oz2yi81nb_ds8fbj.jpg


한국재난구호는 메신저 플랫폼의 안정적인 정착을 위해서 각국의 전 국민을 대상으로 보급이 될 수 있도록 기업차원의 제휴를 넘어서 각국 정부와의 제휴를 적극 추진 중이다.
 
한편 장윤익회장의 “제5대 한국재난구호 총재 취임식”은 6월 26일 노보텔 앰배서더(서울 강남) 호텔에서 오후 5시에 진행됐다.

 

 

6_hjcUd018svc5q2gt3e7okjh_ds8fbj.jpg

 6_fjcUd018svc2anvpao80kkh_ds8fbj.jpg

d_gjgUd018svc7bwrf3gx82lx_ds8fbj.jpg

6_gjcUd018svc2uuo0cof5u9e_ds8fbj.jpg

 

7_0jcUd018svc12mdkhc4tgpxb_ds8fbj.jpg

 

1.jpg

 

 

<저작권자(c)한국유통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및 사회적 공헌활동 홍보기사 문의: 010-3546-9865, flower_im@naver.com

 

http://www.youtongmart.com

 

 

3.jpg

 

1.jpg

 

2.jpg

 

 

1.jpg

제품광고: 코로나19 극복 면역력 강화 새싹보리 튼튼건강환(기업체 사은품 대량 주문 문의 01035469865)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로 보내기
  • 네이버밴드로 보내기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