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통합당 황재영, 구미갑 국회의원 선거 예비후보 등록

김도형 0 590

코로나-19 예방 손씻기 및 손소독제 사용 홍보영상(코로나19 극복 범국민운동본부 제작)

 

1.jpg

 

(전국= KTN) 김도형 기자= 미래통합당 황재영은 오는 2020년 4월 15일 실시되는 제21대 국회의원 선거에서 경상북도 구미시갑 지역구 출마를 위해 선거관리위원회에 예비후보로 등록했다.

 

황재영 예비후보는 최근 미래통합당 구미시갑 지역구 추천을 받기 위해 공천을 신청 하였으며, 이번 예비후보 등록을 계기로 본격적인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황재영 예비후보는 구미초등학교·구미중학교·구미고등학교를 졸업한 구미 토박이로, 영남대학교 경영학부 학사, 경북대학교 정책정보대학원 석사학위를 취득하고 경북도청 비서실, 청와대 선임행정관(2급)을 역임했다.

 

이러한 경력을 통해, 구미에 대해 누구보다 가장 잘 알면서도 경북도정과 국정운영에 헌신하며 쌓은 인맥과 능력을 통해, 지역 현안 해결에 있어서 문제와 답을 가장 잘 찾아서 해결 할 수 있는, 일 할 줄 아는 준비된 국회의원이 될 수 있음을 자신했다.

 

또한, 다소 늦은 출마선언에 대해서는,황재영 본인보다 훨씬 훌륭한 선·후배님들 중에 구미를 위해 앞장서 일하실 분이 있으실 거라 생각하고 기다려왔지만, 선거가 얼마 남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구미시민들에게 와 닿을만한 신선하고 능력 있는 인재가 나서지 않는 것에 대한 우려와 실망감에, 구미를 위해 지금껏 쌓아온 인맥과 능력을 모두 쏟아 붓겠다는 다짐을 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마지막으로 황재영 예비후보는 최근 대구경북에 코로나19 확진자가 급증하는 심각한 위기 속에서, 구미시에서도 확진자가 늘어나는 것에 대한 깊은 우려를 표하며, 구미시 및 보건의료 관계자들의 노고에 감사와 함께 시민들의 건강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해 주실 것을 당부하였다.또한 당장의 선거운동보다는 시민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코로나19 극복에 실질적으로 구미시민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방법을 찾아서 현실적 도움이 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c)한국유통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및 사회적 공헌활동 홍보기사 문의: 010-3546-9865, flower_im@naver.com

 

http://www.youtongmart.com

 

 

3.jpg

 

1.jpg

 

2.jpg

 

 

 

 

 

 

,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로 보내기
  • 네이버밴드로 보내기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