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자근 구미시갑 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 성료

구자근 후보 개소식 소식에 당원 및 지지자 약 2,000여명 참석

구 후보, “구미 시민 여러분의 염원을 눈으로 확인하는 시간.. 중단없는 발전으로 구미 재도약 반드시 이룩하겠다”


(전국= KTN) 김도형 기자= 구자근 후보(국민의힘, 현 구미시갑 국회의원)의 선거사무소 개소식이 성황리에 개최되었다.

 

1.jpg


23일 오후 2시 경북 구미시 송정동에 소재한 선거사무소에서 진행된 개소식에는 김관용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수석부의장(前 경북도지사), 강명구 구미시을 국회의원 후보, 안주찬 구미시의회 의장, 이재호 대한노인회 구미시지회장, 김락환 한국교통장애인협회 중앙회장 등 구자근 후보 선거사무소 추산 구미 내 단체장들을 비롯해 지지자 및 구미시민 약 2,000여명이 참석해 구자근 후보에게 힘을 보탰다고 밝혔다.

 

2.jpg


구자근 후보는 개소식을 통해“구미는 ‘일을 해야만 하는 도시’이고, 일 잘하는 국회의원이 필요한 도시”라며, “지난 4년간 구미시민과 함께 이룩한 성과들만 되돌려봐도 왜 구미에 구자근이 필요한지 알게 되실 것”이라고 자신감을 피력했다.


구자근 후보는 24.2.20 더팩트 “총선 D-50…경북지역 21대 국회의원 13명의 지난 4년 성적은?” 기사를 인용해 지난 4년 임기동안 국비예산 약 1조 1,658억원을 확보하는 등 구미시 예산 2조시대를 여는데 큰 공을 세웠고, 대구경북 법안발의 건수 1위를 차지하는 등 성실한 의정활동으로 주목받아왔다. 또한 경북의원 중 가장 많은 공약인 88건을 내세워 무려 92%의 공약 달성률을 기록해 언론의 찬사를 받았다고 밝혔다.


이러한 성과에 머무르지 않고 차질없는 구미 발전을 위해 산업, 문화·스포츠, 관광 등 전 분야에서 반드시 필요한 공약들을 이행하겠다는 것이 구자근 후보의 계획이다.


구자근 후보는 “완전히 새로운 구미 산단을 만들어 근로자 여러분께서 일하기 좋은 환경을 제공하고, 신공항 배후도시의 이점을 살려‘2박 3일 구미 스테이 시대’를 열어 체류형 관광 상품으로 누구나 오고싶은 구미를 만겠다”라고 밝혔다. 


구체적으로 구 후보는 △구미산단 랜드마크 조성 △산단 내 복합문화공간 및 근로자 임대주택단지 조성 △(가칭)신구미대교 건설 추진 △KTX-이음 구미역 정차 현실화 △물 순환형 복합리조트 유치 추진 등의 구미 발전을 위한 세부 공약을 설명하는 시간을 가졌다.


개소식이 끝난 뒤, 구자근 후보는 “시민 여러분들의 열망을 눈으로 확인하는 시간이었다”라며 “여러분의 성원과 열망에 부응하기 위해 남은 18일 잘 준비해 총선에서 꼭 승리하겠으며 중단없는 발전, 구미 재도약을 반드시 이루겠다”라고 밝혔다.

 

<저작권자(c)한국유통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및 사회적 공헌활동 홍보기사 문의: 010-3546-9865, flower_im@naver.com

 

검증된 모든 물건 판매 대행, 중소상공인들의 사업을 더욱 윤택하게 해주는!

 

 


 

 


,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로 보내기
  • 네이버밴드로 보내기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