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똑똑한 소통 도구 스마트폰 활용을 통해 새로운 문화 트렌드 습득
상모사곡동 행정복지센터의 SNS교육에 대한 특별한 지원과 관심, 수강생들의 만족도 커
(전국= KTN) 김도형 기자= 7일 구미시 상모사곡동 행정복지센터(동장 김성학) 대회의실에서 '스마트폰 활용 교육 수료식'을 가졌다.
2022년 하반기 상모사곡동 행복학습센터 교육으로 지난 8월 29일부터 시작된 8주 과정의 스마트폰 활용 교육은 수강생들의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상모사곡동 행정복지센터에서는 교육 기간을 7주 연장하여 수강생을 추가모집 후 총 60시간의 양질의 교육을 실시했다.
스마트폰 활용 교육을 주관한 SNS소통연구소 경북지부 남호정 지부장은 "지금까지 다른 곳 보다 가장 긴 강의인 15주 30차시를 하게 되었다."며 상모사곡동에서 실시한 스마트폰 활용 교육에 대한 주민들의 뜨거운 반응을 알렸다.
남호정 지부장은 "수강생들이 스마트폰 활용 기초 교육을 통해 자신감을 많이 가졌고, 소통에 도움이 되는 것을 많이 느꼈다."는 말과 함께 "상모사곡동 행정복지센터에서는 다른 지역과 차별화되는 교육을 위해 심혈을 기울여 교육 준비에 만전을 기했다."고 밝혔다.
이날 스마트폰 활용 교육 수료증을 받은 주민 L씨는 "세상을 살아가면서 가장 중요한 소통 도구가 스마트폰이다. 젊은이들과 소통하고 많이 활용해서 즐겁과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게 되었다."고 소감을 피력했으며, 부부 수강생은 "상세한 강의를 통해 새로운 것에 눈을 뜨게되었고 수업시간이 정말 흥미롭고 재미있었다."고 밝혔다.
스마트폰 활용 교육을 통해 수강생들이 만든 디자인 편집물
<저작권자(c)한국유통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및 사회적 공헌활동 홍보기사 문의: 010-3546-9865, flower_im@naver.com
#구미시 상모사곡동 행정복지센터 '스마트폰 활용 교육' 수료식, 특화된 양질의 교육으로 심화과정까지 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