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년사] 영주시의회 김병기 의장 "2025년, 더 큰 도약을 위한 희망의 해"

사회부 0 1,036

 

스크린샷 2025-01-03 081401.png

 

푸른 뱀의 해, 희망과 도약을 준비하다

 

"영주시 본예산 1조 원 시대, 미래 비전을 설계하다"

열린 의정과 소통의 행보로 시민과 함께

 

 

(전국= KTN) 김도형 기자= 2025년 을사년(乙巳年), 희망과 새로운 도약을 상징하는 푸른 뱀의 해를 맞아 영주시의회 의장 김병기가 시민들에게 신년 메시지를 전했다.


김병기 의장은 “새해를 맞아 시민 여러분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드린다”며 “지난 한 해 동안 영주시의회에 아낌없는 성원과 지지를 보내주신 시민들께 깊이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그는 2024년을 되돌아보며 “국내외 경기 침체와 기록적인 폭염, 이른 폭설 등 많은 어려움이 있었지만, 이를 시민들과 함께 극복하며 새로운 도약의 기반을 다진 한 해였다”고 평가했다.


지난해 영주시는 본예산 1조 원 시대를 열며 도시 발전의 새로운 전기를 마련했다. 소백산과 영주댐을 중심으로 한 관광 활성화 계획은 영주의 미래 비전을 새롭게 정립했으며, 첨단베어링 국가산업단지 성공을 위한 기업유치 활동은 지역 경제의 지속가능한 성장을 위한 초석이 되었다.


김 의장은 “2025년 을사년은 지혜와 성실함을 상징하는 푸른 뱀의 해”라며 “신중함과 혁신으로 새로운 기회를 만들어 더 큰 도약을 이루겠다”고 강조했다.


그는 영주시의회가 “열린 의정, 앞서가는 의회”로서 시민과 함께 소통과 화합의 의정을 실현하겠다고 다짐했다. 이어 시민들의 목소리를 가장 가까이에서 듣고, 이를 바탕으로 정책과 의정활동을 펼쳐가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김 의장은 “새해에는 시민 여러분 모두가 소망하시는 일을 이루시고, 가정에 행복이 가득하시기를 기원드린다”며 “2025년에도 시민 여러분과 함께 희망과 도약의 발걸음을 이어가겠다”고 전했다.


2025년, 영주시의회가 시민들과 함께 만들어갈 변화와 발전이 기대된다.

 

 

 

스크린샷 2024-06-14 172010.png

 


<저작권자(c)한국유통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및 사회적 공헌활동 홍보기사 문의: 010-3546-9865, flower_im@naver.co

검증된 모든 물건 판매 대행, 중소상공인들의 사업을 더욱 윤택하게 해주는

  

 

,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로 보내기
  • 네이버밴드로 보내기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