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KTN) 김도형 기자= 2023년12월27일 오후12시, 경북 구미소재 사회적기업 (주)낭만연구소(낭만쭈꾸미 대표 박창욱)에서는 구미시 관내 어르신 100명을 초대해 무료 식사대접을 실시했다.
대한노인회경북구미시지회(회장직무대행 배효율)와 구미시장애인체육회(상임부회장 김형식)에서 추천한 구미시 거주중인 65세이상 어르신 100명을 낭만연구소 2층 불레방아짚불구이 사업장에 초대하여 지역 어르신들의 무병장수 만수무강을 기원하며 삼겹살짚불구이 무료 식사대접을 하고 떡을 나누며 복을 기원하는 작은행복나눔활동을 가졌다.
이 날은 구미시의회 김민성의원, 이정희의원, 김재우의원이 참여하여 초대 받은 노인분들에게 필요한 음식나르기, 자리배정을 하며, 봉사활동을 펼쳤다.
사회적기업인 (주)낭만연구소는 경북지역내 대표 외식업체 중 한 곳 으로 사회가치실현을 위해 2020년 코로나 발현 시기 부터 구미시보건소 및 금오종합사회복지관과 연대하여, 결식아동들과 독거노인분들의 건강 맞춤형 도시락을 제공해 왔다.
이번 연말에는 신년 청룡의 해를 맞이하며, 노인분들의 무병장수 만수무강 기원 식사제공하는 작은행복나눔 활동을 여러 기관들과 연대하여 가지게 되었다. 경기가 하강이 예산되는 내 년에도 인근 사회적기업들과 협동하고, 타 지역 기관들과도 연대하여, 더 다양한 방식으로 취약계층을 위한 사회적가치 실현활동을 계획하고 있다.
<저작권자(c)한국유통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및 사회적 공헌활동 홍보기사 문의: 010-3546-9865, flower_im@naver.com
검증된 모든 물건 판매 대행, 중소상공인들의 사업을 더욱 윤택하게 해주는!
http://www.youtongmart.com
사회적기업 (주)낭만연구소 노인들을 위한 작은행복나눔활동가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