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평취수원 상생 구미연합회, 상생 협약식 체결 촉구 성명서 발표 "매년 100억원 수계발전기금 공동주체로 사용할 것&…

사회부 0 2,294

 

20210825092724_mpikphya.jpg

금년 7월 12일 구미시청에서 열린 해평취수원 상생협의회 기자회견 현장

 

국자정원지정 관철, KTX 구미 역사 신설과 구미시 현안사업 추진 위해 수계발전기금 100억원 공동주체 사용

 

 

(전국= KTN) 김도형 기자= 22일 해평취수원 상생 구미연합회(회장 김기완)는 구미시와 환경부, 대구광역시, 경상북도의 협약식 체결을 촉구하는 성명서를 발표했다.


상생 구미연합회는 해평취수원에 관한 여론조사에서 찬성 표방 조건부 찬성이 다수인 것을 근거로 이번 성명서를 발표한 것이다.


성명서를 통해 상생 구미연합회는 국가정원지정(조성) 관철과 매년 100억 원의 환경부 수계발전기금(상생기금) 운용과 관련하여 구미시와 영향지역 상생 구미연합회와 공동주체로 사용할 것을 제안했다.              

 

         성 명 서

    해평취수원 상생 구미연합회에서 구미시민여러분께 드리는 말씀

 12월내 구미시와 환경부, 경북도, 대구시 참여하는 해평취수원 상생 협약식 체결 촉구


지금까지 해평취수원에 관한 여론조사는 지역 언론을 통하여  진행한 결과, 찬성이 다수를 차지한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이들은 찬성을 표방하면서 조건부 찬성을 원하는 것으로 드러났다. 


이러한 시대적 사회적 명령에 따라서 우리 해평취수원 상생 구미연합회에서는 구미시와 환경부, 대구광역시, 경상북도의 협약식 체결을 촉구하는 바이다. 


구미시의 발전과 영향지역발전을 위해 수계관리기금(상생기금)을 사용할 것이며 영향지역 주민들이 최대 수혜를 받을 수 있는 국가정원지정(조성)을 관철시키고자 한다. 


또한 KTX 구미 역사(칠곡군 약목 방향) 신설과 구미시에서 원하는 현안사업 추진을 위해 우리는 환경부의 수계발전기금 매년 100억 원을 구미시와 영향지역 상생 구미 연합회와 공동주체로 사용할 것을 제안한다.


더 이상 정치권은 구미의 발전을 생각하고 정치논리를 앞세워 반대 아닌 반대는 하지 않도록 할 것을 강력하게 요구한다.


해평취수원상생 구미연합회에서는 금년 12월 말까지 구미시와 환경부, 경북도, 대구시가 참여하는 해평취수원 상생을 위한 협약식을 맺기를 요청한다. 

  

이러한 협약식을 통해 구미의 새로운 성장동력을 확보하고, 한발 더 나아가 구미와 대구의 상생을 이뤄 대한민국의 발전을 담보해야 한다는 것이 해평취수원 상생 구미연합회의 임무임을 잊지 않고 계속 구미발전을 위해 노력할 것이다.  


해평취수원 상생 구미연합회에서는 금년 12월말 까지 아무런 조건 없이 해평취수원 상생을 위한 협약식을 맺길 다시 한 번 강력히 요청한다. 



2021. 12. 22. 

해평취수원 상생 구미연합회 회원 일동  

    해평취수원 상생 구미연합회 회장 김 기 완

010-9481-0600

 

 

 

<기사제보 및 사회적 공헌활동 홍보기사 문의:  010-3546-9865 flower_im@naver.com>

 

 

   검증된 모든 물건 판매 대행, 중소상공인들의 사업을 더욱 윤택하게 해주는!

http://www.youtongmart.com

 

  


,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로 보내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 네이버밴드로 보내기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