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주수 의성군수 이임식, 12년의 여정 마무리

사회부 0 18

1. 환송.JPG

 

 

군민과 함께한 성과 공유…의성의 새로운 미래 비전 제시

 

[한국유통신문= 김도형 기자] 의성군을 이끌어온 김주수 군수가 12년간의 임기를 마무리하며 군민들과 함께한 여정을 공식적으로 마쳤다.


의성군은 지난 6월 26일 오후 3시 의성문화회관에서 민선 6·7·8기를 아우르며 지역 발전에 헌신한 김주수 군수의 공적을 기리는 이임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는 ‘의성의 12년, 군민과 함께, 미래로!’를 슬로건으로, 지난 성과를 되짚고 향후 비전을 공유하는 자리로 마련됐다.

 

3. 이임식.jpg

 

3-1 이임식.jpg


이임식은 의성 출신 성악가 손혁이 이끄는 전문 성악 앙상블 ‘문화의 성’과 지역 주민으로 구성된 ‘의성!행복합창단’의 식전 공연으로 시작됐다. 전문 성악가의 깊이 있는 울림과 군민들의 따뜻한 화음이 어우러지며, 지역 공동체의 결속과 화합의 의미를 전달했다.


이어진 본 행사에서는 지난 12년간 의성군의 주요 성과를 담은 영상이 상영됐으며, 김 군수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는 공로 감사패 및 재직기념패 전달식이 진행됐다. 부군수를 비롯해 이장협의회, 새마을회, 노인회, 기관장 협의회 등 지역 주요 단체장들이 참여해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특히 행사 중 마련된 퍼포먼스에서는 무대 중앙에 놓인 보물상자를 군민과 함께 여는 연출이 진행돼 눈길을 끌었다. 이는 지난 12년간 군민과 함께 쌓아온 시간을 바탕으로, 앞으로 의성의 새로운 미래를 함께 열어가겠다는 의지를 상징적으로 표현한 것으로 풀이된다.


김주수 군수는 이임사를 통해 “지난 12년 동안 군정을 믿고 지지해 준 군민들께 깊이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의성이 더욱 밝은 미래로 나아갈 수 있도록 지속적인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행사는 참석자들이 함께하는 기념 촬영과 함께, 의성문화회관에서 차량 탑승지점까지 이어진 군민들의 환송 속에 마무리됐다.


방주문 부군수는 “이번 이임식은 오직 의성군 발전과 군민의 행복을 위해 헌신해 온 김주수 군수의 발자취를 되새기는 뜻깊은 자리”라며 “그간 다져진 기반 위에서 의성의 미래가 더욱 도약할 수 있도록 군민들의 지속적인 관심과 참여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스크린샷 2024-06-14 172010.png

 

 

  

<저작권자(c)한국유통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및 사회적 공헌활동 홍보기사 문의: 010-3546-9865, flower_im@naver.com

검증된 모든 물건 판매 대행, 중소상공인들의 사업을 더욱 윤택하게 해주는

 

Screenshot 2026-04-09 011642.png

마스터컴퍼니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로 보내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 네이버밴드로 보내기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