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이자 국회 기획재정위원장, 특별강연자로 참여
[한국유통신문= 김도형 기자] 국민의힘 김형동 국회의원(경북 안동·예천)은 오는 12월 13일(토) 오후 2시, 안동시청 대동관 영남홀에서 ‘2025 안동·예천 당원협의회 송년연수’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송년연수는 한 해를 마무리하며 당원들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당내 주요 현안과 지역 주요 사업의 추진 상황을 공유하기 위해 마련된 자리다.
특히 이번 행사에는 임이자 국회 기획재정위원장(상주·문경)이 참석해 특별강연을 진행한다. 임 위원장은 국가 재정 및 경제 전반의 주요 현안을 점검하고, 현 정부의 국정 운영 방향과 추진 중인 입법 현안의 쟁점 등에 대해 폭넓게 강연할 예정이다.
김형동 의원은 이어서 안동·예천 지역의 핵심 현안과 주요 사업 진행 상황을 설명하고, 최근 통과된 「산불피해지원 특별법」의 주요 내용과 후속 조치 상황을 직접 브리핑할 계획이다. 김 의원은 국회 산불피해지원대책특별위원회 간사로 활동하며 해당 법안 제정을 주도했다.
한편 김 의원은 평소에도 국민의힘 안동·예천 당원협의회와 함께 지역 현안을 공유하고 당원 역량 강화를 위한 교류의 자리를 꾸준히 이어오고 있다. 이번 송년연수는 그 연장선상에서 마련된 올해 마지막 지역 소통 행사로 기대를 모은다.
<저작권자(c)한국유통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및 사회적 공헌활동 홍보기사 문의: 010-3546-9865, flower_im@naver.co
검증된 모든 물건 판매 대행, 중소상공인들의 사업을 더욱 윤택하게 해주는
#김형동 #안동예천 #당원협의회 #송년연수 #2025안동예천송년연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