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중해야 존중받을 수 있다”
장종근 서장, 시민들의 공감과 지지를 받는 청렴하고 신뢰받는 경찰이 되겠다
(전국= KTN) 김도형 기자= 구미경찰서(서장 장종근)는 지난 11일 오전 출근시간대 경찰서 1층 큰마당에서 직장 내 갑질 근절 및 상호존중 문화 조성을 위해‘5월 청렴 로즈데이’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장종근 경찰서장과 구미경찰서 청렴선도그룹 초심회가 함께 출근하는 직원을 맞이하며 격려와 감사의 마음을 담은 장미꽃과 음료를 전달했으며, 음료에는‘술 약속 있을 땐 No-Car’문구를 부착하여 음주운전근절의 의미를 더했다.
매월 11일은 상호존중의 날로 경찰관들이 서로 말과 행동으로 직접 배려의 가치를 실천하여 상호존중의 조직문화를 확산시키고자 하였으며, 로즈데이를 기념하여‘동료사랑’의 의미를 담아 장미꽃을 함께 전달한 것으로 갑질문화 근절의 효과를 더욱 높였다.
장종근 구미경찰서장은“존중해야 존중받을 수 있다”라며,“생활 속에 행동과 사고의 변화를 통해 배려하고 상호 존중하는 문화를 다 함께 만들어, 시민들의 공감과 지지를 받는 청렴하고 신뢰받는 경찰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했다.
<저작권자(c)한국유통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및 사회적 공헌활동 홍보기사 문의: 010-3546-9865, flower_im@naver.com
검증된 모든 물건 판매 대행, 중소상공인들의 사업을 더욱 윤택하게 해주는!
http://www.youtongmart.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