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문화/인터뷰/칼럼 > 인터뷰
인터뷰

 

커피플라워 문주송 대표, 제39회 전국장애인기능경기대회 화훼장식 분야 은메달 수상

사회부 0 517

화훼장식 분야 세계대회선수선발대회 출전권 획득

많은 이들이 꽃길만 걸을 수 있도록 자신의 재능을 적극적으로 사회에 환원하겠다.


(전국= KTN) 김도형 기자= 경북 구미시 송정동에 위치한 커피플라워 문주송 대표가 제39회 전국장애인기능경기대회 화훼장식 종목에서 은메달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더불어 문 대표는 세계대회선수선발대회 출전권을 획득했다.

 

h_472Ud018svc1cevgovttlset_tg3zvl.jpg

 

h_e72Ud018svc1d2k2y009g8g8_tg3zvl.jpg


문주송 대표는 경북장애인기능경기대회 2회 참가해 모두 금상을 수상했던 저력을 이번 전국장애인기능경기대회에서 십분 발휘했다.


고등학교 시절 불의의 교통사고 장애로 인해 진로에 어려움을 겪은 문주송 대표는 젊은 시절 삶의 우여곡절을 겪었으나 가족과 주변의 따뜻한 격려와 지지로 인해 오늘의 영광을 안았다고 전했다.


문주송 대표는 "저를 믿고 지지해온 가족과 지인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지금까지 진로를 선택하면서 앞에서 부딪치는 부분들이 많았다. 교통사고를 겪고나서 장애를 겪으며 살면서 진로를 선택할 때마다 벽에 부딪치는 부분들이 많았었다. 하지만 화훼장식 분야를 10년 넘게 하면서 무엇인가 벽을 넘은 느낌이 든다."며 현재는 더욱 기쁘고 행복한 마음이라고 수상 소감을 피력했다.


세계대회선수선발대회 출전권을 획득한 문주송 대표는 앞으로 단기적으로는 세계대회에 참가할 대표 선수가 되는 것이 목표이자 꿈이라고 했다.


평소 재능기부봉사단 '틔움' 단장으로서 지역사회의 청소년들과 불우한 이웃들을 위해 봉사활동을 해온 문주송 대표는 자신의 재능을 사회에 환원하는데도 열성을 보이고 있다.

 

문 대표는 자신의 주변에 나이 어린 청소년들을 비롯해 늦게라도 재능을 발견하고 화훼장식에 관심이 있는 사람들에게 적극적인 도움을 주겠다는 의지를 피력했다. 또한 화훼장식과 관련해 다양한 부분에서 전시회를 갖으며 화훼산업활성화에도 기여하겠다는 뜻을 밝혔다.

 

h_372Ud018svc1xfffbq0zwr3q_tg3zvl.jpg


평소 문주송 대표의 따뜻한 배려에 고마움을 표한 이은겸씨는 "항상 넉넉하고 사람들을 감싸주고 봉사활동도 많이 하기로 소문난 문주송 대표가 성공경험을 바탕으로 많은 이들이 꽃길만 걸을 수 있도록 지역사회를 위해 많은 역할을 해달라"고 당부했다.


h_a72Ud018svc1ujdpfyzbkeva_tg3zvl.jpg


 <저작권자(c)한국유통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및 사회적 공헌활동 홍보기사 문의: 010-3546-9865, flower_im@naver.com

 

http://www.youtongmart.com



 

 

,

페이스북에 공유 트위터에 공유 구글플러스에 공유 카카오스토리에 공유 네이버밴드에 공유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