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문화/인터뷰/칼럼 > 인터뷰
인터뷰

 

[인터뷰] 대구에 본점을 둔 온라인.오프라인 플렛폼 회사 출범 메이드 바이 닥터

사회부 0 1132


 


2.jpg

 

 

코비드19언택트시대, 브랜드와 소비자를 연결하는 디지털 컨버젼스 플랫폼 비즈니스 서비스




(전국= KTN) 한봉열 기자= 메이드바이닥터 (의장 김건우)가 2022년6월24일  오픈&건강콘서트(강사 박용우교수)를 시작으로 대구본점에서 각계 초청인사와 임직원.초기사업자회원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오픈행사및 출정식을 선포 하였다

 

대구 본점을 시작하여  서울지사. 그리고  전국으로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관계자는 전했다.


매주 오픈 기념 특별 콘서트도 진행 된다 박용우교수/김태훈 팝칼럼니스트/이철원 가정의학과박사/이철원원장 등 박다온 대표 사업자를 만나 인터뷰를 진행 했다.

 

Q . MBD 회사 사업을 참여하게 된 계기는

 

A. 이번 뜻하지 않은 코로나 사태를 겪으면서 비대면 환경에 적응하지 못하고 준비는 된 많은 유통업체가 어려움을 겪고 무너지는 것을 보았습니다.

 

앞으로의 시대는 원하든 원하지 않든 온라인을 기반으로 한 유통업이 아니면 안 된다는 확신을 하고 고민하던 중에 메이드바이닥터의 설립자인 김건우 의장님을 만나게 되었습니다.


같은 고민과 생각으로 이미 온라인플랫폼을 준비 중이었고 유통구조의 혁신이라는 가치를 들고 미래비전이 선명했기에 사업을 하게 되었습니다

 

 

3.jpg


Q. 메이드 바이 닥터는 어떤 회사인가요

 

A. 경영이념 : 메이드바이닥터는 혁신적 빠른 변화속에서 지속적으로 성장하는 E-커머스 시장과 코로나 19로 비대면 시장 확대가 증가에 따라 무분별하게 생겨나는 쇼핑몰들을 보며, 사업의 실패를 최소화하며, “어떻게 하면 사람을 풍요롭게 하고 사회를 이롭게 할 것인가”를 가치를 바탕으로 시작되었습니다.

 

브랜드 스토리 : “의사에 의해 만들어진 성분을 오롯이 담다.”영주 3-1 영주시, ‘보육교직원을 위한 쉼표’ 힐링캠프 운영.jpg


 

영주세계풍기인삼엑스포 입장권 사전예매 개시 (좌측부터 류승엽 농협영주시지부장, 영주시장, 이창구 조직위부위원장)) (1).JPG

 

영주세계풍기인삼엑스포 입장권 사전예매 개시 (좌측부터 류승엽 농협영주시지부장, 영주시장, 이창구 조직위부위원장)) (2).JPG

 

영주시장이 농협은행 영주시청출장소에서 영주세계풍기인삼엑스포 입장권을 구매하고 있다..JPG

 

자연이 주는 무한한 에너지에 집중하며, 유해화학성분을 배제한 천연자연 추출물로 바이오콜라겐과 프로바이오틱스 성분을 통해 피부의 유익균을 키워주고 피부가 좋아하는 성분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사용할 수 있는 화장품을 만들려고 노력했으며, 추후 다이어트 및 건강 관리용 어플리케이션 개발 및 운영으로 소비자에게 맞춤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뷰티 기업으로 확장해 나갈 예정입니다.

 

Q . 취급하는 대표제품군은

 

A . 대표 상품으로는 바이오콜라겐을 활용한 엠비디 바이오콜라겐 화장품과 프리미엄 면역 멀티비타민이 있습니다.

 

향후 국내 우수한 중소기업 제품군을 발굴하고 세계적인 명품제품도 MBD플렛폼에 실어 회원에게 공급할 계획입니다

 

Q . 앞으로의 목표와 계획은?

 

A . 메이드바이닥터의 경영이념이 사람을 풍요롭게 사회를 이롭게 입니다


즉 일하는 사업자가 우선 수입이 되면서 사회를 이롭게 하는 친환경제품들이 주로 많이 취급됩니다

일하는 사업자가 풍요롭게 되기 위해선 가장 중요한 것이 수익구조배분의 보상플랜인데

20년가까이 방판/후원방판/네트워크를 경험하면서 겉으로 드러나지 않는 불합리하고 모순적인 

모든 잠금 장치를 풀어버렸습니다 

그것은 메이드바이닥터의 차별화된 보상플랜 특장점에서 잘 나타나 있습니다

설립자의 강력한 의지와 사업자중심의 마인드가 아니면 불가능한데 

그만큼 회사에서 많은 것들을 내려놓고 길게 멀리 가겠다는 의지의 표현이고 자금력을 가지고 있다는 겁니다

온라인 오프라인을 통한 유통구조의 새로운 역사를 쓰고 오픈 되고 투명한 경영으로 사업자와 함께 키워가는 메이드바이닥터가 될 것입니다

내년이 지나면서 세상에서 메이드바이닥터 이름이 들썩이고 각자가 독립된 차별성을 갖춘 

쇼핑몰을 운영하면서 어떤 외부환경의 변화에도 끄덕 없는 탄탄한 수입체계를 갖춘

사업자들을 1000명 만드는 게 1차 목표입니다


박다온 대표사업자 프로필

M회사 17년 근무 사내강사15년

뷰티플래너 지도사

대구지점장.그룹장.대표사업자. 트리플다이아몬드2회달성


한 회사에서 방판/후원방판/네트웍 모두 경험하며.각각 최고직급달성한 경우는 국내에서나 세계적으로 전례가 없으며  대표 사업자의 중요성은 초기 멤버쉽회사의 경영,운영방향성에 상당히 중요한 부분이다 

꿀벌방의 여왕벌 한마리가 중요 하듯이 메이드바이 닥터의 여왕벌 박다온 대표 사업자의 선한 영향력이 유통 업계에 많은 본보기가 되리라 본 기자는 기대 하여 본다

    

이시대의 진정한  gold collar  가 나타났다


gold collar

(두뇌와 정보로 새로운 가치를 창조하여 정보화시대를 이끌어가는 능력 위주의 전문직 종사자를 일컷는말)


제품구매/회원가입 


KTN대구본부 한봉열(중소상공인의  파트너)홍보/제보 k-t-n@naver.com

 

 

1.jpg

 


 


 


 


 


 

7.jpg

 

 


페이스북에 공유 트위터에 공유 구글플러스에 공유 카카오스토리에 공유 네이버밴드에 공유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