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문화/인터뷰/칼럼 > 인터뷰
인터뷰

 

몰로코, 고민호 신임 아태지역 총괄 선임 "아태지역 비즈니스 강화"

사회부 0 485

 

[이미지] 몰로코 고민호 아태지역 총괄.jpg

 

이커머스 및 리테일 분야 경험 바탕으로 몰로코의 비즈니스 영역 확장에 집중

 비즈니스 머신러닝 활용 기업들의 빠른 성장에 도움 줄 것!

 


 

(전국= KTN) 김도형 기자= 글로벌 AI 테크 기업 몰로코(Moloco, 대표 안익진)가 고민호 부사장을 아시아 태평양 지역 사업 총괄로 선임했다. 몰로코는 고 부사장을 선임함으로써 앞으로 아태지역 비즈니스 강화 및 이커머스 및 리테일 분야로의 비즈니스 확장에 나선다.


고 부사장은 디지털 마케팅 및 모바일 광고 비즈니스 전문가로, 몰로코 합류 전 크리테오 한국 및 중국 대표를 역임해 한국과 중화권 사업을 총괄했으며 네이버 라인 재직 당시 대만에서 모바일 광고 사업을 총괄한 바 있다. 그 외에도 삼성SDS, IBM, 구글 등을 거치며 인터넷과 모바일을 비롯해 전반적인 IT 산업 내 영업과 비즈니스 개발 및 전략 분야에서 20년 이상 다양한 경력을 쌓아왔다. 


고 부사장은 “이미 글로벌 광고 시장에서 검증된 머신러닝 기술을 기반으로 최근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몰로코에 합류하게 되어 기쁘다”며, “그간 쌓아온 디지털 마케팅 및 모바일 광고에 대한 전문성과 이커머스 및 리테일 분야 경험을 바탕으로 몰로코의 비즈니스 영역 확장에 집중하며 보다 많은 기업들이 비즈니스 머신러닝을 활용해 빠르게 성장할 수 있도록 돕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몰로코는 올해 기업 가치 1조 원을 돌파하며 유니콘 기업으로 인정받은 것은 물론, 가장 최근에는 구글 클라우드 고객 어워즈(Google Cloud Customer Awards)에서 크로스 인더스트리(Cross-industry) 부문 수상자로 선정되었다. 또, 최근 발표된 앱스플라이어 퍼포먼스 인덱스 제13차 에디션에서 안드로이드 및 iOS별 리텐션, SKAN, 인앱구매, 그로쓰를 포함한 다수의 부문에서 글로벌 랭킹 상위 10위 안에 이름을 올리는 등 업계에서 인정받은 바 있다.

 

 

 


<기사제보 및 사회적 공헌활동 홍보기사 문의: 010-3546-9865, flower_im@naver.com>

 

 

 

 검증된 모든 물건 판매 대행, 중소상공인들의 사업을 더욱 윤택하게 해주는!

http://www.youtongmart.com

,

페이스북에 공유 트위터에 공유 구글플러스에 공유 카카오스토리에 공유 네이버밴드에 공유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