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문화/인터뷰/칼럼 > 문화
문화

 

2023 구미 도드람컵 프로배구대회, 대박 조짐 보인다

사회부 0 715

[체육진흥과] 배구대회 경기 전경.jpg

 

29일 개막, 주말 이틀간 8,000여 명 몰려

음식점, 숙박업소 등 지역경기 활성화에 톡톡히 한몫할 듯 


(전국= KTN) 김도형 기자= 구미에서 열리고 있는 「2023 구미 도드람컵 프로배구대회」의 흥행이 심상치 않다.


29일 개막한 이번 대회에 주말 동안 8,000여 명의 관람객이 몰리며 대박 조짐을 보이고 있다. 그동안 프로배구에 목말랐던 시민들을 비롯해 전국 각지의 배구팬들이 경기를 직관하기 위해 박정희체육관으로 몰려 호텔과 여관을 비롯한 숙박업소는 물론 식당에도 손님이 북적이고 있다. 


관람객 편의를 위해 마련한 푸드트럭과 체육관 내 매점, 구미 농산품 판매부스, 소상공인 플리마켓 등에도 사람들이 몰리며 매출 대박이 기대된다.

 

 

[체육진흥과] 박정희체육관 출입구 전경.jpg

 

[체육진흥과] 구미시 농산물 판매부스.jpg


김장호 구미시장은 “연일 35도를 육박하는 무더위속에 야외활동을 자제해야 하는 만큼 실내에서 열리는 프로 배구대회를 통해 더위를 날려버리고 여름휴가시즌을 알차게 보내시길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체육행사를 지역에 유치해 스포츠를 통한 여가생활 확대와 지역경기 활성화에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했다.

 

[체육진흥과] 개막식 환영사.jpg


「2023 구미 도드람컵 프로배구대회」는 13일까지 16일간의 일정으로 박정희체육관에서 진행되며, 주중 예선리그를 통해 여자부 결승전은 8월 5일, 남자부 결승전은 13일에 치러진다. 온라인 티켓판매는 인터파크를 통해 진행되고 있으며, 박정희체육관 매표소에서 매 경기 시작 2시간전부터 현장 판매도 진행한다.

 

<저작권자(c)한국유통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및 사회적 공헌활동 홍보기사 문의: 010-3546-9865, flower_im@naver.com

 

검증된 모든 물건 판매 대행, 중소상공인들의 사업을 더욱 윤택하게 해주는!

http://www.youtongmart.com

 

 

  

 

 


 

 

페이스북에 공유 트위터에 공유 구글플러스에 공유 카카오스토리에 공유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네이버밴드에 공유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