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문화/인터뷰/칼럼 > 문화
문화

 

2021 안동(꿈오/청오/마카다) 오케스트라 음악감독·강사 모집

사회부 0 74

0222-1_2021_안동(꿈오청오마카다)_오케스트라_음악감독_강사_모집.jpg

 

 

꿈꾸는 오케스트라, 청소년 오케스트라, 마카다 오케스트라

 

(전국= KTN) 김도형 기자= 안동문화예술의 전당은 오는 3월 2일부터 3일까지 다양한 오케스트라 사업을 위한 우수한 음악감독과 열정적인 강사를 모집·접수한다.


이번 오케스트라 교육사업 신청은 코로나19로 인해 대면 방문접수는 불가하며 온라인을 통한 이메일(andongart@korea.kr) 접수만 가능하다.

안동문화예술의전당(권영백 관장)은 어린이와 청소년 그리고 성인을 대상으로 하는 다양한 오케스트라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개관 11주년을 맞이하는 안동문화예술의전당은 음악과 함께하는 엘시스테마 철학을 바탕으로한 ‘꿈의 오케스트라’와 지역의 음악영재 육성을 위한 ‘청소년 오케스트라’ 그리고 시민 누구나 참여가 가능한 ‘마카다안동 오케스트라’를 운영하며 지역민들의 문화수준 향상과 향유에 크게 기여하고 있다.


모집인원은 각 사업별 모집분야에 따라 음악감독, 주강사, 보조강사로 구분하여 모집하며, 세부 파트 인원 및 지원 조건은 안동문화예술의전당 홈페이지 고시공고란에 자세하게 기재되어 있으며 1차 서류전형과 2차 면접, 실기 심사를 통하여 최종 선정된다.


안동문화예술의전당 관계자는 “시민들을 위한 다양한 오케스트라 예술교육 프로그램을 진행하여 지역민들과 함께하는 지역 커뮤니티 센터로 거듭 날 것이며, 음악교육의 기회 제공과 순수 예술의 활성화로 지역민들의 문화예술발전과 향유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밝혔다.


 오케스트라 사업 신규 모집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전화(☎054-840-3600) 또는 안동문화예술의전당 홈페이지(http://art.andong.g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c)한국유통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및 사회적 공헌활동 홍보기사 문의: 010-3546-9865, flower_im@naver.com

 

http://www.youtongmart.com

 

페이스북에 공유 트위터에 공유 구글플러스에 공유 카카오스토리에 공유 네이버밴드에 공유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