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시육상연맹 시주제 및 떡국나누기 행사 성료!
(전국= KTN) 김도형 기자= 14일 오전 9시 구미시민운동장 본관 로비에서는 구미육상연맹 주최, 구미마라톤클럽 주관으로 '2018 구미시육상연맹 시주제 및 떡국나누기' 행사가 열렸다.
시주제 행사 전 오전 7시부터 구미시육상연맹 제2차 겨울동계 합동훈련이 진행됐으며, 구미시 육상동호인들은 구미시민운동장에서 철로숲길을 따라 금오산 일대를 거쳐 형곡전망대까지 반환점으로 해 약 25km를 왕복했다.
축하차 참석한 국민탤런트 심양홍 선생은 육상인들이 금년 한 해도 건강하기를 기원하며 "주로에서 용사들이 모여 뛰니 위대한 구미 찬란한 구미를 이어갈 것으로 믿는다."는 말과 함께 "우리는 지덕체라고 하지만 영국에서는 체덕체일치라고 한다."고 해 체력이 있어야 덕이 있고 지혜가 있다며 육상은 세계 공통이자 기본이라고 전했다.
더불어 심양홍 선생은 구미시육상연맹 시주제가 열린 1월 14일이 자신의 생일이어서 더욱 영광스럽게 생각한다고 했다.
한편, 김철광 구미시육상연맹 회장은 구미시육생연맹의 무한한 발전이 있기를 기대하며, 앞으로 육상연맹이 더욱 단합된 모습을 보일 수 있도록 육상인들의 많은 도움을 당부했다.
이날 김철광 회장은 지난해 코리안컵 울트라마라톤대회를 유치해 성공리에 치뤄낸 공을 인정받아 대한울트라마라톤연맹으로부터 감사패를 전달받았다.
<한국유통신문 영남총괄본부장, KTN한국유통신문 인터넷 신문 발행인 김도형> flower_im@naver.com>
기사제보 및 사회적 공헌활동 홍보기사 문의: 010-3546-9865
<저작권자(c)한국유통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