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주 드림스타트, ‘드림썰매단 눈꽃나라 모험기’로 가족들 환한 웃음 선사
사회부
0
500
2025.12.30 07:06
영주 드림썰매단 출발! 하얀 설원 위, 추억 만들기
[한국유통신문= 김도형 기자] 영주시 드림스타트가 지난 27일 취약계층 가족 20명을 대상으로 눈썰매 체험 프로그램 ‘드림썰매단 눈꽃나라 모험기’를 운영하며 겨울 추억을 선물했다.
이번 행사는 겨울철 야외 활동이 부족한 드림스타트 대상 6가족에게 눈썰매 체험 기회를 제공, 가족 유대 강화와 정서적 안정을 돕기 위해 마련됐다. 아이들은 눈썰매를 타며 “정말 재미있어요!”, “가족이랑 같이 와서 더 좋아요”라며 환하게 웃었고, 일부는 “또 오고 싶다”며 아쉬워했다.
참여한 보호자 김〇〇 씨(40대, 휴천동)는 “겨울에 아이와 보낼 시간이 부족했는데, 이런 소중한 기회를 줘서 감사하다”고 소감을 밝혔다.
정경숙 아동청소년과장은 “아이들이 눈꽃 속에서 마음껏 뛰놀며 가족과 추억을 쌓았기를 바란다”며 프로그램의 의미를 강조했다.
한편, 영주시 드림스타트는 초등학생 이하 취약계층 아동·가족·임산부를 대상으로 통합사례관리와 맞춤형 복지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다.
<저작권자(c)한국유통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및 사회적 공헌활동 홍보기사 문의: 010-3546-9865, flower_im@naver.co
검증된 모든 물건 판매 대행, 중소상공인들의 사업을 더욱 윤택하게 해주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