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문화/인터뷰/칼럼 > 문화
문화

 

서울일보 영남총괄본부 신년교례회, 온정이 가득한 사랑의 쌀 기부!

선비 0 3345

(전국= KTN) 김도형 기자= 12일 구미웨딩에서는 서울일보 영남 총괄본부 신년 교례회가 열렸다.

 

신년 교례회 행사를 축하해주기 위해 김관용 경북도지사를 대신해 송덕만 대변인, 이묵 구미시장을 비롯한 다양한 인사들이 참석했다.

 

더불어 선산농협과 구미농협을 비롯해 구미팜과 칠곡군, LG와 삼성 등에서 서울일보 영남총괄본부에 기증품을 기탁했으며, 이날 받은 쌀은 어려운 이웃을 위해 쓰이도록 구미시 주민복지과(박성애 과장)에 전달했다.

 

DSC04669.jpg

 

행사를 주최 및 주관한 신영길 서울일보 이사는 "참석해 주신 분들 모두께 잊지않고 은혜를 갚겠다"는 감사의 말을 전하며 서울일보 영남총괄본부가 더욱 단합된 모습으로 2018년을 힘차게 시작하자고 했다.

 

서울일보 현덕남 부사장은 영남본부를 활성화 시킨 신영길 본부장과 기자들에게 감사의 인사말을 전하며 "황금개띠해를 맞이해 불의를 보면 가만있지 않고 비판하는 정도를 걷길 기원한다"고 전했다.

 

DSC04640.jpg

 

남유진 구미시장을 대신해 축하차 참석한 이묵 부시장은 "무술년 만큼은 모든 일이 술술 풀렸으면 한다"는 말과 함께 신영길 이사에 대해서는 "우리가 어려울 때 신영길 본부장께 상의를 많이하고 자문을 많이 구한다"라며 평소 도움을 받은 사실에 대해 소개했다.

 

DSC04613.jpg

 

한편, 이날 서울일보의 발전에 기여한 공로가 큰 정대협 경남본부장과 류병철 동해본부장에게 감사패가 수여됐으며, 신영길 이사는 '자랑스러은 서울일보인상'을 수상했다. 

 

DSC04610.jpg

DSC04636.jpg

 

 

<한국유통신문 영남총괄본부장, KTN한국유통신문 인터넷 신문 발행인 김도형> flower_im@naver.com>


 

기사제보 및 사회적 공헌활동 홍보기사 문의: 010-3546-9865


 

<저작권자(c)한국유통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http://www.youtongmart.com

  

DSC04616.jpg

 

DSC04619.jpg

 

DSC04643.jpg

 

DSC04675.jpg

 

페이스북에 공유 트위터에 공유 구글플러스에 공유 카카오스토리에 공유 네이버밴드에 공유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