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회 구미시육상연맹 동절기 합동훈련, 수려한 선산 비봉산 자락 옛오솔길 달려!
(전국= KTN ) 김도형 기자= 24일 오전 7시 구미시육상연맹 주최 및 주관으로 '제1회 구미시육상연맹 동절기 합동훈련'이 실시됐다.
구미 관내 마라톤클럽이 모두 참석한 이날 훈련은 선산읍 노상리에 위치한 선산청소년수련관 주차장 일원에서 출발해 옥성자연휴양림을 반환점으로 약 20여킬로미터 거리를 달렸다.
달린 코스는 비봉산 자락 형제봉 일대의 옛오솔길을 복원한 길로 수려한 경치를 자랑한다.
전 구간을 달리며 사진봉사에 임한 구미마라톤클럽 장시영 차기 사무국장
합동훈련을 기획한 박천효 구미사랑마라톤클럽 회장은 처음 코스를 접하는 육상연맹 회원들을 위해 비봉산 일대 사전주를 진행해 코스를 답사했다.
박천효 회장은 "겨울 동절기를 맞이해 한가족인 구미 육상인들을 위해 한 달에 한 번 훈련을 갖기로 했다."며 2차 훈련은 1월 14일 시민운동장에서 그리고 3차 훈련은 2월 중으로 잡을 계획임을 알렸다.
이날 합동훈련에 참가한 육상연맹 회원들을 위해 물과 차량 봉사를 통해 전 코스를 따라다니며 지원을 아끼지 않은 김철광 구미시육상연맹회장은 "육상인들 이렇게 많이 참석해서 정말 보기좋다. 앞으로 더 재미나게 더 많이 참석할 수 있도록 멋지게 훈련 준비에 임하겠다"고 밝혔다.
<한국유통신문 영남총괄본부장, KTN한국유통신문 인터넷 신문 발행인 김도형> flower_im@naver.com>
기사제보 및 사회적 공헌활동 홍보기사 문의: 010-3546-9865
<저작권자(c)한국유통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