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기 2561년 9월 20일 한국불교대학 대관음사 구미도량 초하루 신중기도 봉행
선비
0
4520
2017.09.22 10:24
(전국= KTN) 김도형 기자= 불기 2561년 9월 20일 한국불교대학 대관음사 구미도량에서는 '초하루 신중기도' 법회가 봉행됐다. 대원 주지스님과 많은 법우들이 참석해 가족과 이웃을 평안을 위해 정성껏 기도를 올다.
이날 회주 큰스님께서는 지난 초하루에 이어 백팔대참회문 여섯 번째 감로법문으로 일체의 거룩하고 높은 법(진리)에 대해 설법했다. 또 법(진리)를 믿고 공부하고 수행하고 체험함으로서 행복한 삶에 이르게된다고 설법했다.
더불어 회주 큰 스님께서는 "진리를 믿고 진리를 공부하고 진리적 수행을 하기 때문에 청정해야 하고 밝아야 하고 평화스러워야 하며 그것을 실천행으로서 이룰 수 있다"는 설법으로 참석한 불자들에게 많은 깨우침을 선사했다.
이날 법회 현장 사진을 제공한 법성 포교사는 초하루 신중기도에 참석한 불자들을 비롯해 바빠서 법회에 참석 못한 불자들 또한 부처님의 가피가 가정마다 가득 하기를 발원했다.
대원 주지스님의 사시예불 기도 모습(사진 제공 법성 포교사)
<한국유통신문 영남총괄본부장, KTN한국유통신문 인터넷 신문 발행인 김도형> flower_im@naver.com
기사제보 및 사회적 공헌활동 홍보기사 문의: 010-3546-9865
<저작권자(c)한국유통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가능>
소상공인의 POS관리비용 절감으로 경쟁력 재고 및 스마트 전통시장 육성의 선구자!
http://cafe.naver.com/circulatenews/348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