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최초의 '도표영어 속성학습법' 신개발

관리자 1 4089
<한국인 스타강사 제이 리>
   
-제이 리(Jey Lee)는 속성영어 전문강사이다. 24시간 학습과정으로 초등생부터 대학생, 남녀노소 우리 국민 누구나 기본 영어회화가 가능한 독창적인 영어교수기법을 개발한 장본인이다.   그가 개발한 도표영어, 공식영어는 영어의 본토인 미국에서도조차  생각하지 못한 것으로써 미국의 영어교육 전문가도 극찬하고 있으며 글로벌 스타강사라는 별칭이 붙여있을 정도이다.
-장기간의 학습이 필요한 외국어가 과연  속성으로 가능한지에 대해서 의구심을 갖기가 십상인데 그의 강의를 한 시간만 듣고 나면 대부분의 수강생들에게서 그런 의문은 말끔히 사라진다. 
-그는 과거 20~30대 시절에 국제금융, 해외시장조사, 국제교류 등 현장에서 익힌  풍부한 실무영어 경험을 바탕으로 실용영어의 비중이 높은 토익을 강의하기 시작하면서 미국에서 발간되는 수많은 영어교재로서는 한국학생들의 영어의 한계를 극복하기가 불가능하다고 판단하여, 강의시작 5년 이후부터 한국인들에게 적합한 체계적인 속성영어회화 교수기법을 계속 연구개발하고 강의현장에서 직접 적용하면서 수강생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불러 일으켜 왔다.
-그는 약 20년 전부터  삼성. LG 등 대기업, 농촌진흥청 등 관공서와, 경기대학교(특강),  필리핀 연수원, 국제외국어학원 등 교육기관에서  토익과 속성영어회화를 강의해왔으며
세계중소기업연맹(WASME) 제 17차 세계대회에서 국제협력위원장으로서 활동한 바도 있었다.
 
영어벙어리 속성탈출24시간이란?
 -영어의 전반적인 핵심문장구조를 최 단기간 내에 습득할 수 있도록 48페이지에 총 약 1200개의 모든 영어문장이  완전히 단계적으로 도표 안에 들어가 있다.  외우지 않고서도 도표의 원리를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강의가 진행되며 , 하루 한 시간 정도에   약 50문장을 연습하면  총 24시간, 약 1개월 과정으로 습득할 수 있도록 되어 있다.   
  
-우리 대한민국에 학생 없는 가정은 거의 없다. 그래서  대한민국은 나라전체가 영어 때문에 미쳐있고  그로 인한 에너지, 시간, 돈 낭비는 이루 말할 수 없음에도 불구하고  그 효과는 영어학습자의 90%이상이  영어벙어리인 점이 영어교육의 큰 문제점으로 남아있다. 제 이리 선생은 이 90%이상을 단 기간 내(1~3개월))에 영어벙어리에서 탈출시킨다는 것이 목표이고 그의 수강생들은 그의 이러한 교수기법에 이의를 제기하는 사람은 거의 없다. 실제로 초등생도 가능했으며 초등학교 출신의 60대의 만학도의 경우에도 성공사례가 적지 않다.                                                                            
 
영어벙어리 속성탈출24시간 (www.eng24.co.kr)의 강의진행 방법은?
-우리나라에서 그간 전통적으로 해왔던  영어 학습방법은  영어책을 보고 외우면서 해왔던
것인데  대부분의 경우에 현실적으로 그 많은 문장을 암기하는 것은 한계가 있으며 잊어버리기 쉬운데 그런 암기하는 방법이 아니라, 영어의 원리 습득을 통해서 단어만 알면 어떤 한국말도 영어로 말할 수 있는 응용능력을 향상시키는 방법이다.
-그래서 강의 첫 시간부터 한국말을 영어로 바꾸는 응용능력을 강사가 개발한 쉬운 원리에 의해서 영어말하기 훈련을 연음 등 미국식 발음 연습과 함께 하게 된다. 강의시간 내내 한국어를 영어로 바꾸는 훈련을 하나씩 하나씩 단계적으로 벽돌 쌓듯이 체계적으로 훈련하는데 낙오자가 거의 없으며 일단 수강하기 시작하면 첫 시간부터  바로 말문이 열리기 시작하기 때문에  재미있어 하면서 영어회화의 가능성에 대한 확신을 갖고서 끝까지 모두가 완주하게 된다.
 
<필리핀 마부하이 영어캠프>
-오늘의 “영어벙어리 속성탈출 24시간” 동영상강좌(www.eng24.co.kr)가 세상의 빛을 보게 된 것은  이런 독창적이고 획기적인 영어 학습방법을 널리 보급시킬 필요성을 공감한 필리핀의 마부하이영어캠프(약 2,500평 규모) 도 애란 원장의 참여로 가능하게 된 것이다. 도 원장은 필리핀에서 10여 년간 영어교육사업을 성공적으로 해오고 있으며 덕망있고 사명감 있는 영어교육자로 인정받고 있는 것으로 널리 알려져 있다.
 
앞으로의 계획은?
-이 과정을 우리나라 전 국민들에게 하루빨리 보급시킴으로써 영어학습으로 인한  정신적, 경제적 고통을 경감시키는 것이 1차적인 목표이고 나아가서 가능하다면 이런 쉬운 학습법을  재외교포 및 영어가 모국어가 아닌 중국, 일본 등 아시아권 국가에  보급시킬 수 있으면 좋겠다.
-실용 생활단어 500개 정도면 누구나 수강할 수 있기 때문에 이제, 우리나라에서도 초등학교, 늦어도 중학교 때에 대부분의 학생들이 기본 영어회화 구사가 가능한 시대가 열릴 수 있을 것이다.
-또한 미국에서 출판 되어 국내외에서 학습되고 있는  미국생활 중심의 그 많은 영어학습량은 미국에 이민 가서 미국사람이 되는 것이 목표가 아니라면 그 실효성에 대한 의문을 제기하지 않을 수 없으며  대부분의 사람들에게는 이루어질 수 없는 목표를 모든 학생들에게 강요하고 있는 현실이다.

홈페이지 주소
www.eng24.co.kr

전화문의
070-7431-0509

-대부분의 사람들의 영어를 배우는  목적은 국제간의 사업, 교류, 여행 등에 있어서 불가피한 의사소통이다. 그런 목표라면  “영어벙어리 속성탈출 24시간(www.eng24.co.kr)의 과정만 공부해도 충분하며, 저비용 고효율의 영어 학습방법임을 자신한다.
페이스북에 공유 트위터에 공유 구글플러스에 공유 카카오스토리에 공유 네이버밴드에 공유
1 Comments
선비  
한국유통신문 오프라인 신문 발간! 사업의 효율성을 높여 주는 유통신문 광고 및 협력업체 대모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