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오더 스마트 메뉴판 소상공인 지원사업 혜택을 누리세요!

사회부 0 4,507

 

더이상 줄서기가 필요없는 안전하고 간편한 테이블QR주문

모바일 주문 확인도 휴대폰 또는 테블릿으로

 

ESG가치 실현! 이젠 QR 오더 스마트 메뉴판 시대!

 

(전국= KTN) 김도형 기자= 매장운영을 스마트하게 만드는 모바일 메뉴판이 출시되어 매장주와 손님들에게 편리함을 더해주고 있다.

 

1.jpg


큐오더에서는 메타버스시대에 발맞추어 스마트한 매장운영을 위한 모바일메뉴판-QR코드를 제공하는 소상공인 지원사업을 진행중이다.


QR코드를 활용한 스마트메뉴판 주문을 통해 매장의 원활한 운영과 불피요한 동선 낭비를 방지할 수 있다 또한 거리두기 해제이후 고정지출 인건비 감소로 인한 수익상승을 기대할 수 있으며 비싼 타 장비와 수수료를 제거한 나만의 메뉴판을 이용할 수 있다.

 

2.jpg

 

3.jpg

 


큐오더에서는 스마트 메뉴판/솔루션비용 할인과 디자인 키트 제공, SNS홍보 마케팅, 상품권 10만원 증정, QR스티커(개당 1만원) 무료 등을 지원한다.

 

4.jpg

 

5.jpg


큐오더 스마트 메뉴판의 특징은 어플리케이션 설치 없이 매장 내 QR코드로 스마트폰으로 주문할 수 있으며 테이블에서 주문 후 주문내역을 확인하고 서빙까지 이어진다. 또한 큐오더에서는 디자인 키트 제공과 매장홍보 서비스로 자체 SNS 플랫폼을 활용하며 가맹점주의 상황과 환경을 고려한 맞춤형 도입 프로세스(O2O기반 QR 오더 서비스)로 원하는 컨텐츠를 맞춤 제작한다.


큐오더 스마트 메뉴판 사용에 대해 가맹점주와 손님들의 반응은 호의적이다.


가맹점주들은 테이블마다 기기 설치를 안해서 좋다는 반응과 거리두기 해제로 24시간 운영 계획인 상황에서 새벽 인건비를 줄일 수 있어 안심이 된다는 반응이다.

 

6.jpg


손님들의 경우 개인별로 주문하게 되어 편리하고 종업원 호출없이 주문해서 매우 편리해짐으로서 가게의 업무가 원활하여 청결해지는 효과를 나았다는 반응이다.


기존의 줄서기가 필요한 키우스크 주문에 비해 큐오더 스미트 메뉴판은 효율적이고 운용경비에서 파격적인 차이를 보이고 있다.

 

7.jpg

8.jpg


큐오더 스마트 메뉴판은 복층 구조와 룸구조의 매장을 비롯해 20석 이상 좌석을 보유한 넓은 매장, 24시간 운영 매장 등 어떤 매장이든 사용가능하며 편리하다.

 

큐오더 가맹에 대해 유통사업부(010-8380-8338)로 문의하면돤다.


 <저작권자(c)한국유통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및 사회적 공헌활동 홍보기사 문의: 010-3546-9865, flower_im@naver.com

 

http://www.youtongmart.com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로 보내기
  • 네이버밴드로 보내기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