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차산업혁명시대! 최소 투자 최상의 만족, 즉석 전두부 제조기 사업 대리점 모집<한국유통신문.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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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소 저렴한 투자로 최상의 만족! 즉석 전두부 제조기 사업을 소개합니다.

 

(전국= KTN) 김도형 기자= 23일 금요일부터 3일간 대구엑스코에서는 '메디엑스포 2017' 행사가 성황리에 열렸다. 의료분야와 관련된 다양한 산업들이 소개 및 전시된 메디엑스포는 대구시와 경상북도가 주최하고 지역 보건의료산업기관·단체가 참여한 최대규모 보건의료산업전시회다.

 

특히 이번 행사는 ‘건강의료산업전', '대구국제의료관광전', '한방엑스포' 등 보건의료 4개 전시회가 동시에 개최돼 관람객에게 다양한 의료정보를 제공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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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디엑스포2017에서 올해 처음 시행된 수출상담회에는 일본, 중국, 러시아 등 8개 국가의 해외바이어가 참여해 상담을 받았다. 주최측은 100여 건의 계약이 성사될 것으로 추산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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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디엑스포를 찾은 기업과 관람객은 작년보다 다양해진 전시구성과 행사로 만족감을 느꼈으며 내년에 열릴 행사에도 참여할 의사를 밝혔다. 특히 엑스포에 참여한 업체와 해외그룹들은 의료관광˙의료산업에 대한 업무협약을 체결하는 등 실질적인 성과를 얻기도 했다.

 

두부 산업의 혁명, 즉석 전두부 제조기


기존의 GMO(유전자 조작) 수입콩을 사용한 두부에 불안을 느낀 사람들에게 반가운 코너가 선보였다. 바로 Soya Love Ltd에서 출시한 비지 무배출 즉석 전두부.두유 제조기로 소비자가 직접 두부를 만들수가 있는 제품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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즉석 전두부 제조기의 특징은 오래 보관하기 위해 소포제와 유화제를 넣지 않아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국내콩과 쌀로 만든 두부를 만들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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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두부 제조기는 바쁜 학업에 지친 수험생 자녀나 아침식사를 거르는 가족에게 가장 소중하고 가치있는 선물이며 간편하고 건강하게 잃어버린 아침식사를 제공해준다.

 

아침식사의 중요성은 머리를 맑게하고 기억력과 집중력을 향상시키는데 있으며 신진대사의 균형을 유도해 각종 성인병을 예방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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규칙적인 아침식사를 하는 사람은 그렇지 않은 사람보다 건강을 유지 하기에 더 좋은 조건을 가진다. 따라서 자라나는 우리의 꿈나무 학생들과 고령화 실버세대에게 정부차원에서 의무적으로 식이섬유가 포함된 기능성 “비지 무배출 즉석 전두부.두유”를 제공해야만 할 당위성을 가진다.

 

비지 무배출 즉석 전두부 제조기 판매가는 타사보다 저렴한 200만원이며 외형은 티코급이지만 성능은 에쿠스급인 미세분말식 비지 무배출 즉석 전두부제조기 중 국내최저가 제조기라고 자부한다. 더불어 동일성능의 타사 제조기가 없다는데 자부심을 갖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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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지 무배출 전두부/두유 제조기는 세계 최초로 6분만에 우유같은 두유를 생산할 수 있으며, 이러한 제4세대 두부탄생은 2천년 세계두부 역사를 뛰어 넘는 혁신적인 특허받은 신기술(Technology) 개발 덕분이다.

 

또한 초간편 설계와 조작의 간편성으로 고장은 최소화시켜 반영구적이며 구입일로부터 10년간 무상 A/S로 제품의 성능을 보장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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남녀노소 누구나 10분만 교육을 받으면 전두부와 두유 생산이 가능하리만치 조작이 용이하며, 최소 설치공간(1㎡:0.3py)을 차지하는 본체는 일반가정용 전자랜지지크기(46㎝L x 35㎝W x 30㎝H)에 비견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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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기(AC 220v60HZ 850W)만 있으면 어디서든 생산가능 전두부 제조기는 다양한 제품 생산이 가능해 콩국수용 콩물, 전두부.두유, 기능성전두부등 다품종.소량 생산을 실현시켰다.


환경 친화적인 즉석 전두부제조기는 물과 전기를 획기적으로 절감해 폐수와 산업폐기물(콩비지)이 발생하지 않은 친환경 제조공정으로 고효율의 녹색기술인 LOHAS(*생산비용 감소*공정시간 단축*생산량 증가)를 실현했다.


즉석 전두부제조기로 생산된 두부는 콩영양 100%섭취되며 열변성 없는 원료사용으로 영양성분이 빠져나가는 기존 두부의 단점을 보완한 신개념 두부이다. 게다가 미세분말로 만들어 식이섬유가 풍부하고 저칼로리 다이어트식품으로 효과가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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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접가열방식 두부제조공법으로 가마솥 가열처럼 맛이 고소하고 깊이가 있으며 이는 가열부의 티타늄 재질(가마솥 가열처럼 옛날 어머니 손맛 그대로 맛을 재현 깊이가 있음)사용으로 유해물질 발생을 최대한 억제했다. 끓이는 솥 역시 무독성 유해물질 발생이 없는 것을 사용했다.

 

즉석 전두부 제조기를 생산한 Soya Love Ltd은 에어 젯트밀 미세분말(콩.쌀)사업에 대한 국내유일한 기업으로 미세분말(콩.쌀) 전두부 사업에 대한 에어 젯트밀 분쇄기를 보유하고  있어 평균입도 350mesh∼1.000mesh의 대두분말을 안정적으로 계속공급 할 수있고 비지 무배출 즉석 전두부 제조기를 전문 생산 판매하고 있는 국내외 최고의 기업이다.

 

Soya Love Ltd는 미세분말(콩.쌀) 전두부에 대한 제조기 공급부터 제조방법 및 판매 know-how까지의 Total-solution을 제공한다.

 

고객개발에 있어 매우 용이한 즉석 전두부 제조기의 판로는 두부를 사용하는 식당이라면 어디든 가능하다. 또한 사업모델 개발방식에 있어서 즉석 전두부 제조기는 4차산업혁명시대의 린스타트업을 활용해 확장가능하고 반복가능하며 수익성이 있는 비즈니스 모델을 찾기에 수월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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린스타트업 방식으로 분석한 즉석 전두부 제조기 비지니스모델

 

◆ 두부를 사용하는 식당(고객 개발)

 

대상:요리에 들어가는 두부를 구매하여 사용하고 있는 식당

 *콩영양 100% 비지 무배출 즉석 전두부(두유)제공시 효과

 *에피타이저(appetizer)로 두유와 두부를 무한제공∼신규 고객유인 효과

 *신선하고 영양많은 두부를 재료로 사용∼고객만족도 증가 효과

 *두부 구매시 대비 가격⅓가격 원재료∼원가절감 효과
  절감 하루10모 사용시 한달에 약50만원(대기업 국산콩 제품대비)

 *두부제조 시간: 15분(두부제조를 위한 인건비 등 발생하지 않음)

 *식당에서 전두부와 두유 판매를 통한 추가 이익발생
 하루40모(3천원/모)판매시 매출12만원 이익8만원
 한달25일 영업시 매출300만원 이익200만원
 작업시간: 2시간(생산1시간.포장30분)
 판매대상: 방문고객 및 식당주변의 두부(두유)애호가
 택배수령 가능한 지인등


◆ 식당운영의 긍정적효과(고유의 가치 및 핵심지표)


 *고객서비스 강화를 통한 고객증가 효과
 *타 식당과 차별화되는 경쟁력 확보
 *원가절감 및 자가판매를 통한 이익증대 효과

 

◆ 소규모 동네마트(고객 도달 경로)

 1.전국대형마트(511개소)

 2.중소형마트(60.000개소)

 3.전국 재래시장(1.600개소)

 4.전국 아파트단지(17.000개소)

 5.전국 푸드트럭(수만대)

 6.전국 일반식당(수만개소)등 수많은 점포로 판매처 점차 확대 가능

 7.전국 사찰.원불교.대순진리등 전국 잠재수요 대략(전국 사찰수 약22.000곳)

 8.중국을 비롯 일본.유럽.동남아등으로 수출도 가능

 

비지 무배출 즉석 전두부제조기 1대의 설치공간은 약1㎡(보통 책상 크기 장소)가 필요하며 마트내 보이는 장소에서 직접제조한 신선한 즉석두부와 두유 홍보효과(냉장시설 별도로 필요하지 않음:기존시설 활용)를 창출한다.

 

◆ 비지 무배출 즉석 전두부(두유) 사업의 이익효과(경쟁우위)

 

 *대기업 제품의 낮은 판매이익에 비해 높은 판매이익 대체 효과가 있다. 대기업은 모당 판매이익이 300원인 반면에 전두부 제조기는 판매이익이 2천원이며 영양많고 신선한 제품판매로 타사제품보다 월등한 매출 증대효과를 노릴 수 있다.

 

◆ 국산콩 사용시 제품별 판매단가(수익원)

두유판매가: 기능성두유:어린이.여성용.남성용2.500원300mL
검은콩두유: 3.500원(500ml)
두부판매가: 백태400g(3.500원)
검은콩두부400g: 4.000원
기능성두부400g: 4.000원

 

◆ 수익성 분석(비용구조)

 *수익성: 전국 판매점 5.000개 확보시

 *1점포당 Soya Love Ltd 비지 무배출 즉석 전두부.두유 제조기 마진은 최소20만원으로 총 10억원이 창출된다.

 *1점포당 일수익(원료판매) 3.000원이라고 가정했을 때 일1.500만원에 월4억5천만원(1점포당 최소 일원료 콩분말1kg사용시:전두부20모)의 지속적인 매출이 창출된다.

 *월간 판매일수 30일(25일)

 *두유와 두부 판매가:개당300원(할인판매를 고려한 평균)
 *두부와 두유 개당 직접원가:1.000원
 *현재 운영중인 마트에서 생산&판매

 

◆ 하루50개 판매시 일매출액 15만원에 이익금 10만원이면 월매출액은 450만원에 이익금은 300만원(수익원)

 

*하루100개 판매시 일매출액 30만원에 이익금 20만원이며 월매출액은 900만원원에 이익금 600만원이다.
 

※부부 영업시 추가인원 투입없이 생산가능

 

◆ Apt단지내의 노인회관 및 동네마을회관(고객 개발) 
 

여성쉼터 및 장애인센터 등 (지자체단체등이 지원)

 

 *설치공간:비지 무배출 즉석 전두부.두유 제조기 1set 1평속에 투자금: 5백만원⇒두부와 두유 판매용

 *자금조달: 지방자치단체가 공적자금투입⇒저소득층 및 취약   계층 고용창출 및 소득증대 효과

 *운영방법: 노인회관(마을회관) 각 지원센터내에 약2평 소공간

 *두부와 두유를 직접재료⇒포장⇒배달판매

 *인력운영: 제조인력⇒2인1조 1일2교대 또는 격일근무(4명 고용)
 (배달 및 판매인력: 판매수량에 따라 탄력적으로 운영

 *판매대상: Apt단지 및 마을주민에게 사용권장
  지방자치 단체가 운영하는 식당,급식소 납품주선


◆ 배달전문점(치킨점.야식배달점등)의 병행사용 가능(채널)


 *설치공간: 기존사업장내 1평공간정도
 *운영방법: 기존 품목배달과 병행하여 배달판매

 

◆ 두부와 두유를 이용한 스낵바 및 카페 등(채널)

 *설치공간: 1평

 *운영방법: 두부와 두유를 이용한 스낵 및 요리판매
 두부 가공식품 조리판매(두부치즈.동결두부.두부장아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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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유통신문 영남총괄본부장, KTN한국유통신문 인터넷 신문 발행인 김도형> flower_im@naver.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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