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유통신문MOU업체] 세제 없는 세상을 위하여, (주)이코존 친환경 혁신 제품 '물로만'<한국유통신문.com>

선비 0 2,110


(전국= KTN) 김도형 기자= 충북 청주시 소재 (주)이코존은 천만 세대 세제 안쓰기 운동본부로서 물사랑 연대의 핵심 본부 역할을 하고 있는 기업이다.

 

사본 -모집2.jpg

 

2012년 10월 (주)이코존은 세재를 사용하지 않는 주방용 무세제 세척장치인 '물로만'을 출시해 각종 언론에 보도돼 반향을 일으켰고, 이후 중국 3조원 시장 진출과 함께 '2013 대한민국 친환경 대상', '2013 대한민국 유망중소기업 대상', '2014 대한민국 녹색에너지 대상' 등 친환경 사업 분야에서 두각을 나타냈다.

 

친환경 사회적 예비기업으로서의 우수성을 인정한 박원순 서울시장은 서울시에 제안해 '경비절감 에너지절감 제품 설명회 개최'를 지시하기도 했다.

 

 사본 -박원순.jpg

 

2010년 1월에 설립된 (주)이코존은 세제절감 세척장치 특허 등록을 시작으로 중소기업진흥공단 '2010 아이디어 상업화' 선정됐으며, 2011년 3월 파인세라믹 조성물 냉온매체 특허 등록을 비롯해 2012년 9월 수전 연결형 정수장치 특허 등록, 2013년 9월에는 변기용 물탱크 수용체 특허 등록과 함께 ISO 9001인증 / ISO 14001 인증을 받았다.

 

사본 -이코존2.jpg

 

(주)이코존은 세제를 대체하는 특수세라믹 원천기술 확보로 친환경, 친생체적 물을 만드는 특수세라믹과 자석을 통한 연구기술을 개발함으로서 세제 없는 획기적인 주방문화를 이끌어냈다.

 

사본 -이코존기술원리.jpg

 

사본 -이코존1.jpg

 

더불어 (주)이코존에서는 기존에 접할 수 없던 제품인 두피와 모발을 더욱 건강하게 만드는 '물론만 샤워기', 욕실과 변기 청소를 업그레이드 시킨 '변기 싹싹이', 세탁세제 없이 100% 친환경으로 피부자극 방지와 세탁물 항균 방취를 가능케한 '물로만하는 세탁' 등 공전의 히트작을 연이어 출시했다.

 

이외에도 특수세라믹을 활용해 녹조를 제거하는 '녹조닥터'와 각종 야채의 성장을 촉진하는 재배법을 개발 중에 있어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사본 -쌈채소키우기1.jpg

사본 -쌈채소키우기2.jpg

 

천만세대 세제 안쓰기 운동본부로서의 기능을 다하고 있는 (주)이코존은 환경과 국민의 건강을 동시에 만족할 수 있는 제품 개발의 필요성을 절감했고, 물의 가치에 대한 재인식과 세제의 남용으로 인한 하천 오염 방지는 물론 힐링의 시대에 접어들어 친환경 제품에 대한 고객 선호도와 건강과 장수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시대적 환경에 부합되는 제품을 생산해 무한한 수출 가능성을 갖게 됐다.

 

 

사본 -이코존 음용테스트.jpg

 

현재 (주)이코존은 지사와 대리점 체제를 통해 제품을 국내에 유통하고 있고, 앞으로 홈쇼핑과 온라인 마케팅, 특판 등을 통한 판매를 할 예정에 있다. 또한 해외 판로는 독일 하누리와 크로머 등 수출전문업체를 통한 수출 추진 중에 있으며 중국 QVC와는 상담 진행 중에 있고 호주 홈쇼핑 납품업체와 런칭 추진 중에 있다.

 

21세기 친환경 사업의 성공작인 물로만 지사 및 대리점 문의는 한국유통신문 유통사업부(김민조 대표 010-8380-8338)로 하면된다. 

사본 -모집1.jpg

 

 

<한국유통신문 영남총괄본부장 김도형> flower_im@naver.com

기사제보 및 사회적 공헌활동 홍보기사 문의: 010-3546-9865

<저작권자(c)한국유통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가능>

 

 

 사본 -이코존박원순.jpg

 

사본 -이코존3.jpg

 

 

 

사본 -콩나물1.jpg

, , ,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로 보내기
  • 네이버밴드로 보내기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