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유통신문MOU업체] '전기잡는 하마' (주)코스모토 절전시스템 CESS로 에너지 절감하세요!<한국유통신문.com&g…

선비 0 3,392

사본 -1.jpg

 

(전국= KTN) 김도형 기자= 주식회사 코스모토는 '신 에너지 문화 창조'라는 슬로건을 걸고, 최첨단 에너지 절약 기기의 개발과 보급을 목표로 최고의 인재들이 모여 노력과 연구를 거듭하고 있는 전기 절전기 제조와 유해파 차단기 제조의 우수 선두 기업이다.

 

1996년부터 20년간 에너지 빈국인 대한민국의 에너지 절약을 실현하기 위해 수많은 연구와 시행착오를 거듭한 코스모토는, 동종업계 최초로 실제 전기사용설비에 적용되어 안정적으로 전력효율을 개선 할 수 있는 신 절전기술을 개발하게됐다.

 

코스모토는 신 절전기술을 바탕으로 전압강하없이 안정적인 전력개선을 통해 최고의 전기 절감을 유지할 수 있는 '코스모토 절전시스템(CESS)'을 특허출원하게 됐고 전기전문가들에 알려짐으로서 주요 관심 대상으로 부상했다.

 

1465467335841.jpg

 

경험이 풍부한 전기전문가들이 주식회사 코스모토의 절전 시스템을 인정하게 된 이유는 다름 아닌 코스모토의 수많은 시험과 검증을 통해 얻은 절전에 대한 결과치때문이다.

 

사본 -8.jpg

사본 -9.jpg

 

기존의 절전기와 차별화된 (주)코스모토의 절전 시스템은 국내외 많은 기업체 및 관공서 현장에서 채택되고 있고 이를 바탕으로 기업 경쟁력과 국가 경쟁력을 확보하는데 밑거름이 되고 있는 추세다.

 

(주)코스모토의 이철주 이사는 회사에 대해 "일을 사랑하는 사람들이 모여 미래의 비전을 갖고 매일매일 최선을 다하는 기업"이라며 신뢰받는 제품을 생산함으로서 모든 이들에게 꿈을 나눠 주는 기업으로 거듭날 것임을 밝혔다.

 

1465467338791.jpg

 

코스모토의 절전기는 필리핀에 많이 보급되어 있고 가정용도 출시됐다고 하며 신에너지 문화를 창조하는 기업으로서 세계무대에서 인정받고 있다.

 

전기요금을 잡는 'CESS'는 현재 전세계 45개국에 수출하는 국내 유일의 '절전기' 제조 판매기업의 위상을 세계적으로 높여주고 있으며 국내 4,000여군데의 기업에 설치되어 있어 '전기잡는 하마'란 애칭으로 불린다고 한다.

 

사본 -4.jpg

 

코스모토의 절전시스템은 전력량을 8%에서 10% 줄임으로서 전기요금은 10%에서 15%까지 절감할 수 있어, 전기절감 효과가 입증된 (주)코스모토 절전기는 가정 경제에 큰 도움을 줄 것으로 예상됨과 동시에 기업 경쟁력 강화에 빼놓을 수 없는 밑바탕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사본 -5.jpg

 

CESS 절전기 구매와 관련해 코스모토 대표 판매법인 (주)엔시에이엔티와 업무협약을 맺은 한국유통신문 유통사업부(010-8380-8338)로 문의하면된다.  

 

<한국유통신문 경북본부장 김도형> flower_im@naver.com>

기사제보 및 사회적 공헌활동 홍보기사 문의: 010-3546-9865

<저작권자(c)한국유통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가능>

 

 

사본 -2.jpg

 

사본 -3.jpg

 

사본 -6.jpg

 

사본 -7.jpg

 

사본 -10.jpg

 

사본 -11.jpg

 

,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로 보내기
  • 네이버밴드로 보내기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