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유통신문MOU업체] 산삼의 효능을 발효과학으로! 명품홍삼 신홍삼!

선비 0 3,310

(전국= KTN) 김도형 기자= 사포닌을 함유한 홍삼의 효능으로는 면역력강화, 기억력개선, 피로회복, 혈류개선, 항산화작용이 뛰어난 것으로 알려져 있다.

 

사포닌 핵심성분인 진세노사이드 Rg1, Rb1, Rg3는 홍삼제품의 질을 판단하는 기준이 되며, 이에 최근 홍삼제품의 품질을 높이기 위한 진세노사이드 함량증강 기술력 경쟁이 치열한 상황이다.

최근 한국홍삼제조공사 신홍삼(대표 이헌재, www.lhjfood.com)은 홍삼의 주요성분인 ‘진세노사이드 Rg3’와 ‘조사포닌’ 함량이 증강된 명품 홍삼액 ‘신홍삼’을 선보여 화제다.

신홍삼에 따르면 일반홍삼을 만드는 전통기법 구증구포를 뛰어넘어 세계최초로 나노화기술을 접목한 압축발효특허기술인 '노시스템 압축, 발효법'으로 양질의 고려인삼 6년근과 암반수를 이용해 20일간의 자연발효공정을 거친 후 ‘100% 홍삼추출액’을 뽑아낸다.

 

사본 -11.jpg

 

압축발효기술로 홍삼이 가지고 있는 고유 성분을 더욱 강화시켜 진세노사이드 Rg3와 조사포닌 성분이 일반홍삼의 20배 이상 증강이 가능한 첨단발효과학특허제품이다.

신홍삼 이헌재 대표에 따르면 “홍삼의 효과가 사람마다 다르게 나타나는 이유는 체질 탓이 아니라 개개인이 갖고 있는 조사포닌 흡수율이 다르기 때문”이라고 한다.

 

이 대표는 신홍삼에 대해 “홍삼의 조사포닌을 발효해 체내흡수가 용이한 조사포닌대사물로 변환시킨 특허기술을 기반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홍삼의 효능을 제대로 만끽할 수 있도록 했다”라며 제품의 특징에 관해 설명했다.

실제로 신홍삼의 홍삼추출액은 90ml 한 팩에 조사포닌 함량이 9,000mg으로 진세노사이드 Rg3와 조사포닌 함량이 높다는 평이다.

 

또한 신홍삼은 진세노사이드 Rg3, Rg1, Rb1, Rh1 등이 498.56mg 함유되어 있으리만치 명품홍삼이다.

 

더불어 한국홍삼제조공사 심호웅 홍삼명인의 45여년의 홍삼연구·개발 노하우가 밑받침이 됐으며, 심 명인은 산삼의 효능을 발효과학으로 풀어내 진세노사이드 Rg3와 조사포닌 함량이 증강된 '압축인삼 제조방법'등 국내 특허 110건을 보유·출원 중에 있으며 현재도 지속적인 홍삼연구를 통해 신홍삼의 발전에 큰 기여를 하고 있다.

 

신홍삼의 효능으로 인해 국내 암전문병원인 에덴요양병원에 제품이 납품되고 있고, 이 대표는 나아가 해외유통판로 확대에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한편 이헌재 한국홍삼제조공사 신홍삼 대표는 제품 개발로 국민건강증진과 건강기능식품산업 발전에 기여한 공로로 시사투데이 주관 '2015 대한민국 사회공헌 대상'을 수상했다.

 

제품 상담은 한국유통신문 유통사업부(070-4845-8338)로 문의하면된다.

 

 

<한국유통신문 경북 본부장 김도형> flower_im@naver.com

기사제보 및 사회적 공헌활동 홍보기사 문의: 010-3546-9865

<저작권자(c)한국유통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가능>

신홍삼메인5.jpg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로 보내기
  • 네이버밴드로 보내기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