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분 컷 면도! 한경희이지라이프 REXHAAN 전기 면도기 와이즈 펀딩 오픈!

김도형 0 1,463

이미지한경희이지라이프_렉스한_면도기.jpg

 

초밀착 컷팅으로 매끈하게, 3중 쿠션 헤드로 부드럽게!
초밀착 컷팅으로 절삭력은 높이고 얇아진 면도망으로 피부 밀착력은 극대화
이중 면도망 구조와 더블 컷팅 시스템으로 숨어있는 수염도 완벽하게
3중 쿠션 입체 면도로 유연하고 부드럽게, 빠른 회전 속도로 1분 컷 면도 가능


(전국= KTN) 김도형 기자= 합리적인 가격대와 실용적인 기능의 리빙 케어 브랜드 ‘한경희이지라이프’가 초밀착 면도로 매끈하고 부드러운 남성 피부를 완성하는 가성비 면도기 ‘한경희이지라이프 렉스한 전기 면도기’를 24일부터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를 통해 선보인다.

 

한경희이지라이프의 렉스한 전기 면도기는 한경희생활과학의 기술력과 노하우를 접목, 컷팅은 완벽하게 그러나 상처 없이 매끈한 면도를 빠른 시간 내에 할 수 있도록 도와 1분 컷 면도를 자랑한다.


한경희이지라이프 면도기의 핵심은 절삭력이다. 초밀착 컷팅을 위해 날카로워진 면도날이 수염 절삭력을 높이고 기존 전기 면도기에 비해 더욱 얇아진 면도망으로 피부 밀착력을 극대화하는 구조로 설계되어 깔끔하고 부드러운 피부를 선사한다.


이와 함께 두께가 다른 이중 면도망 구조로 짧은 수염과 긴 수염 모두 놓치지 않고 깔끔하게 컷팅하고 첫 번째 날이 놓친 수염을 뒷날이 이어 컷팅해 숨어 있는 수염까지 컷팅하는 더블 컷팅 시스템으로 완벽한 밀착 면도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헤드는 3중 쿠션의 입체 면도 시스템으로 얼굴의 어떤 곡면에도 편안하게 밀착해 굴곡진 부위도 유연하게 관리하고 8,000RPM의 빠른 회전 속도로 바쁜 아침에도 깔끔한 피부를 완성한다.


보다 편리한 사용을 위한 기능 역시 돋보인다. 오래 사용할 수 있는 강력한 리튬이온 배터리를 적용, 80분 충전으로 일반 면도기의 2배인 최대 120분을 사용할 수 있으며 사용시간 및 충전, 청소시간 등을 알려주는 편리한 LED 디스플레이를 탑재해 누구나 쉽게 면도기를 사용할 수 있다.

 

물에 안전한 IPX6 방수 등급을 적용해 습식 면도 및 샤워 중에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헤드 분리 후 간편하게 물 세척 할 수 있어 위생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면도기 헤드와 함께 교체 가능한 구렛나루 트리머와 콧털 제거 헤드를 함께 구성해 실용적이다. 또한 USB 충전 및 휴대폰 보조 배터리로도 간편하게 충전할 수 있어 여행 중에도 깔끔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다.


한경희이지라이프의 고남석 회장은 “와디즈를 통해 한경희이지라이프의 웰 메이드 리빙 아이템을 많은 사람들에게 소개하게 되어 기쁘다”고 말하며 “앞으로 고객의 입장에서 연구하고 고민한 제품들을 선보이며 고객의 편리한 생활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출시 소감을 밝혔다.


한편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에서는 24일 본펀딩을 통해 한경희이지라이프의 렉스한 면도기를 출시 전 먼저 만나볼 수 있으며 이후 한경희생활과학 홈페이지와 유명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구입 가능하다.


한경희이지라이프는 다양한 리빙 아이템들을 소개하는 한경희생활과학의 계열사이다. 생활가전은 물론 한경희생활과학의 기술력을 더한 웰메이드 리빙 아이템들을 합리적인 가격대로 소개하며 고객들의 삶을 보다 편하고 풍성하게 가꿀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한경희이지라이프는 한경희생활과학과 함께 글로벌 리빙케어 브랜드로 성장할 것이라고 밝히고 있다.

 

 

 

<저작권자(c)한국유통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및 사회적 공헌활동 홍보기사 문의: 010-3546-9865, flower_im@naver.com

 

http://www.youtongmart.com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로 보내기
  • 네이버밴드로 보내기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