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ISSOID & Silicon Mobility 신에너지 차량을 위한 작고 효율적인 SiC 인버터 관련 파트너십 발표

사회부 0 597

470.jpg

 

 

(전국= KTN) 김도형 기자= 고온반도체 및 파워모듈의 선두주자 CISSOID와 기술 선두주자이며 신에너지 차량을 위한 매우 빠르고 매우 안전한 실시간 제어의 FPCU (Field Programmable Controller Unit) 반도체 아키텍쳐의 창안자인 Silicon Mobility가 OLEA® FPCU controller와 Silicon Carbide (SiC) Intelligent Power Module (IPM) 플랫폼의 통합을 발표한다. 이 고도의 통합 플랫폼은 EV 모터 드라이브용의 작고 효율적인 SiC 인버터의 개발을 가속화할 것이다.

 

파트너십을 통해 고도로 통합된 하드웨어와 최적화된 소프트웨어를 제공하는 SiC 인버터 모듈형 플랫폼(보호 및 오류 관리 기능이 있는 전원 모듈 및 게이트 드라이버, 초고속 FPCU 컨트롤러 및 e-모터 제어에 최적화된 애플리케이션 소프트웨어)이 제공된다. CISSID의 IPM은 3상 1200V/340A-550A SiC MOSFET 전력 모듈을 온도에 강한 게이트 드라이버와 통합하여 낮은 스위칭 손실과 높은 전력 밀도를 가능하게 한다. Silicon Mobility OLEA® FPCU 컨트롤러와 OLEA® APP INVERTER 소프트웨어는 빠르고 효율적인 전기 모터 제어를 가능하게 한다.

 

1.jpg_ico500.jpg

 


"Silicon Mobility 초고속 OLEA FPCU는 모터 드라이브 애플리케이션에서 SiC IPM 플랫폼을 제어하는 완벽한 기술입니다."라고 CISSOID의 CTO인 Pierre Delatte가 말했다.

 

 SiC 전력 모듈이 더 빠르게 전환하고 더 높은 주파수에서 작동할 수 있기 때문에 실시간 알고리즘을 더 빠르게 실행할 수 있는 컨트롤러 기술에 액세스하는 것이 필수적이다. OLEA FPCU 저전력 소비는 또한 초소형 및 효율적인 트랙션 인버터를 구축하는 주요 이점이다.


Silicon Mobility의 마케팅 및 사업 개발 부사장인 David Fresneau는 “CISSOID SiC IPM 플랫폼은 SiC 전력 컨버터의 개발을 가속화하는 데 도움이 되는 훌륭한 기술입니다. "CISSOID 기술과 OLEA® 제어 솔루션을 결합함으로써 우리는 단 몇 개월 만에 효율적이고 매우 안전한 SiC 인버터의 개발을 가능하게 하는 고유한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플랫폼을 제공하고 있습니다."라고 밝혔다.


위에 설명한 SiC 인버터 플랫폼은 2022년 2분기 초에 고객에게 제공될 예정이다. 자세한 정보는 CISSOID 및 Silicon Mobility에 문의하거나 CISSOID - SiC 전력 모듈 – 인버터 플랫폼 또는 Silicon Mobility – OLEA APP INVERTER 웹사이트에서 고급 정보를 참조하면된다.

 

 

<기사제보 및 사회적 공헌활동 홍보기사 문의:  flower_im@naver.com>

 

 

   검증된 모든 물건 판매 대행, 중소상공인들의 사업을 더욱 윤택하게 해주는!

http://www.youtongmart.com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로 보내기
  • 네이버밴드로 보내기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