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 라이온, 차세대 그래픽 패널 미터 PM-50 출시

사회부 0 197

PM-50 Images with Logo.jpg_ico500.jpg

 

 

 

이 패널 미터의 단순성은 미래의 연결된 세상을 위한 요건을 충족한다.

 

(전국= KTN) 김도형 기자= 레드 라이온(Red Lion)은 차세대 패널 미터인 PM-50을 출시했다. 그래픽 패널 미터인 PM-50은 레드 라이온의 수상 경력에 빛나는 기존의 패널 미터 포트폴리오를 새롭게 확장한 것이다. PM-50은 3.5인치와 4.3인치 그래픽 터치스크린 디스플레이로 제공된다. 사용자는 간단한 ‘스와이프(Swipe)’ 기술을 사용하여 관련 화면을 쉽게 전환할 수 있으며, 장비 및 생산 모니터링을 위한 포괄적인 운영 데이터를 수신할 수 있다. 즉각적인 조치가 필요한 경우, 장치 자체에서 또는 구글 플레이나 애플 스토어에서 제공되는 PM-50 앱을 통해 사용자에게 시각적 경보를 보낸다.


PM-50은 사용자가 원격으로 중요한 워크플로우에 액세스하고, 플랜트 현장에서 데이터를 처리하여 보다 스마트한 생산 현장을 만들 수 있도록 와이파이 연결 기능을 내장하고 있다. 유선 연결 또한 이더넷 및 Modbus 옵션으로 지원된다.


레드 라이온의 제품관리 수석 디렉터인 로드 스미스(Rod Smith)는 “오늘날의 제조 환경은 빠르게 변화하고 있으며, 데이터의 가시성과 연결성 및 수집에 대한 필요성이 갈수록 증가하고 있다. 레드 라이온은 이 차세대 패널 미터를 개발하면서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고, 제조업체들이 보다 스마트한 공장 현장으로 한 단계 더 나아갈 수 있는 제품을 만들기 위해 도전했다. 혁신적인 그래픽 디스플레이를 갖춘 PM-50은 바로 이러한 역할을 수행함으로써 보다 효율적인 프로세서와 개선된 가동시간 및 낮은 운영비용을 실현할 수 있도록 해준다.”고 밝혔다.


PM-50은 설치 및 프로그램, 확장이 용이하다. PM-50은 미터를 1/8 또는 1/16 DIN 패널 컷아웃으로 교체할 수 있다. 기기에 장착된 프로그래밍 마법사와 모바일 앱 또는 웹 브라우저는 쉽고, 직관적인 설정을 제공한다. 현장에서 설치 가능한 모듈을 통해 추가 기능을 이용할 수 있으며, 필요한 경우 출력 및 통신, AC 전원 기능을 제공할 수 있다.


레드 라이온의 패널 미터인 PM-50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www.redlion.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레드 라이온(Red Lion)은 1972년부터 산업 자동화 및 네트워킹을 위한 통신, 모니터링, 제어 분야의 혁신적인 솔루션을 글로벌 시장에 공급해 왔다. 전세계 기업들은 레드 라이온의 기술을 통해 실시간 데이터 가시성을 확보하여 생산성을 향상시키고 있다. 레드 라이온은 생산성 향상을 위한 계측 및 제어 솔루션 기업인 스펙트리스(Spectris plc)의 자회사이다. 

 

<기사제보 및 사회적 공헌활동 홍보기사 문의: 010-3546-9865, flower_im@naver.com>

 

 검증된 모든 물건 판매 대행, 중소상공인들의 사업을 더욱 윤택하게 해주는!

http://www.youtongmart.com

,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로 보내기
  • 네이버밴드로 보내기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