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저, 성능과 생산성 조화 이룬 슬림 노트북 ‘RAZER BOOK 13’ 출시

사회부 0 982

30894803_20210118140829_3572276306.jpg

 

 

인텔 11세대 타이거레이크 장착한 13.4형 비즈니스 노트북 RAZER BOOK 13 출시
레이저 최초의 비즈니스용 노트북, 성능과 비즈니스 생산성을 모두 갖춘 완벽함
FHD·UHD 패널에 터치스크린 지원으로 더 뛰어난 색감과 활용성 주목

 

(전국= KTN) 김도형 기자= 게이머를 위한 라이프 스타일을 선도하는 글로벌 게이밍 기어 브랜드 레이저(Razer)가 레이저 최초의 비즈니스 노트북인 ‘RAZER BOOK 13’을 출시했다.

 

RAZER BOOK 13은 게이밍 기어로 기술력을 인정받은 레이저의 기술을 집약한 노트북으로 최신 프로세서와 세련된 디자인에 강력한 퍼포먼스를 갖췄다. 최근 비즈니스 라인업의 키보드와 마우스에 맞춤 노트북을 출시해 게이밍을 위한 브랜드에서 다양한 라인업의 브랜드로 성장하고 있음을 보여준다.

 

이번에 출시한 RAZER BOOK 13은 인텔의 최신 프로세서인 11세대 타이거레이크 i7-1165G7을 장착해 Intel® Turbo Boost 기술로 최대 4.7㎓를 지원하고, 기존 세대보다 최대 2.7배 빠르게 콘텐츠를 생성하며, 업무 생산성도 20% 이상 높였다.

 

또 인텔 Evo 인증을 받아 빠르고 안정된 부팅과 긴 사용 시간 등이 공인됐고, Iris Xe 내장 그래픽이 장착돼 일반 문서 작업뿐만 아니라 전문적인 그래픽 작업도 수월하게 할 수 있다.

 

RAZER BOOK 13은 FHD IPS패널의 ‘기본형’과 UHD IPS패널의 ‘고급형’ 2가지 패널 유형으로 출시됐다. 터치스크린을 지원하고, 4면 슬림베젤로 13형 노트북이지만 13.4형 디스플레이의 대화면 같은 느낌을 받을 수 있다.

 

sRGB 영역을 100% 커버하는 색 재현율을 갖췄으며, Gorilla® Glass 터치 디스플레이로 더 선명한 색감과 활용성까지 더해 많은 소비자의 관심을 받고 있다.

 

RAZER BOOK 13은 알루미늄 블록으로 제조된 CNC로 풀메탈 바디로 제작했고, 스크래치에 강한 무광택 마감으로 고급스러운 외관을 자랑한다. 레이저의 소프트웨어 ‘RAZER Synapse 3(시냅스 3)’를 통해 레이저 크로마 라이팅을 설정할 수 있어 소비자들 개성에 따른 패턴과 1680만 가지 색상을 키보드에 표현할 수 있다.

 

웨이코스는 IT 제품과 브랜드를 육성, 유통하는 기업이다. 웨이코스는 레이저(Razer)의 공식 파트너로 레이저 제품의 국내 공급과 공급된 정품에 대해 A/S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게이머를 위한 라이프 스타일을 선도하는 레이저는 미국 어바인과 싱가포르에 본사를 둔 글로벌 기업으로 2005년 설립됐다. 전 세계 3500만명 이상의 게이머에게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가 결합한 게이밍 관련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PC 기반 게이밍은 물론 플레이스테이션, XBOX, 모바일에 이르기까지 여러 플랫폼에서 세계 최대 규모의 게이머들과 네트워크를 바탕으로 다양한 프리미엄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저작권자(c)한국유통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및 사회적 공헌활동 홍보기사 문의: 010-3546-9865, flower_im@naver.com

 

http://www.youtongmart.com

 

웨이코스 홈페이지 http://www.waycos.co.kr/

,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로 보내기
  • 네이버밴드로 보내기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