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수드래곤, 66세 창업자의 첫 브랜드 론칭…텀블벅에서 새로운 도전 聖水Dragon,66歲創業者首次推出品牌...從Tumblbu…

0_g5aUd018svc1vfklmfbscy67_tg3zvl.jpeg

 

0_i5aUd018svc1b8dt5iq5resw_tg3zvl.jpeg

 

61세에 창업을 결심, 66세에 브랜드 론칭

비건 레더 점퍼 ‘비룡포’로 지속가능한 패션 제안

텀블벅을 통한 크라우드펀딩으로 글로벌 시장 도전


(전국= KTN) 김도형 기자= 평생 직장 생활을 이어오던 한 도전자가 61세에 창업을 결심하고, 66세에 생애 첫 브랜드를 론칭하며 패션 업계에 신선한 바람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0_j5aUd018svc7yy9gxchglqi_tg3zvl.jpeg


창업자인 ㈜더지원글로벌 김성수 대표이사는 "꿈을 이루는 데 나이는 숫자에 불과하다"며 패션 브랜드 '성수드래곤'을 크라우드펀딩 플랫폼 텀블벅을 통해 첫 선을 보였다. 이는 그의 오랜 꿈과 끊임없는 도전 정신이 결실을 맺은 프로젝트로, 패션업계뿐만 아니라 창업을 꿈꾸는 이들에게도 귀감이 되고 있다.


비룡포, 전설을 입다!


성수드래곤의 첫 제품은 비건 레더 점퍼 ‘비룡포’다. 용의 강인한 기운을 현대적인 디자인으로 재해석한 이 제품은 지속가능한 패션을 고려해 제작되었다. 비건 레더를 사용해 친환경적 가치를 반영하면서도 스타일과 기능성을 모두 충족시키는 것이 특징이다.

 

1_35aUd018svc1fxda2e3elbv7_tg3zvl.jpeg

 


김성수 대표는 단순한 도전이 아닌 철저한 준비를 바탕으로 브랜드를 만들어가기 위해 ‘공유 창신’ 팀과 협업했다. 기획부터 디자인, 생산까지 전문적인 도움을 받아 브랜드 정체성을 구축했고, 66세에 마침내 첫 브랜드 론칭에 성공했다.

 

 1_05aUd018svca440575n2pej_tg3zvl.jpeg


그는 “도전을 즐기고 포기하지 않는 것이 내 철학”이라며, “한계를 스스로 만들지 않는다면 새로운 가능성은 언제든 열려 있다”고 강조했다.


텀블벅, 브랜드의 출발점이 되다


성수드래곤은 텀블벅을 통해 브랜드의 스토리를 소비자들과 공유하고, 비룡포의 철학과 가치를 널리 알릴 계획이다. 단순한 자금 조달을 넘어 브랜드의 정체성을 확립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


향후 성수드래곤은 일본, 홍콩, 중국 등 해외 시장에도 진출할 계획이다. 김 대표는 "공유 창신과 함께 시작했지만, 세계를 향해 나아가는 브랜드가 될 것"이라며 글로벌 시장에 대한 포부를 밝혔다.

 

창업을 통한 사회적 가치의 실현


한편, ‘정직 성실’을 철학으로 삼아 살아온 김성수 대표는 기업 활동을 통해 창출된 이윤을 사회에 환원하고 국가 경제 활성화에도 기여하겠다는 강한 포부를 드러냈다. 이번 성수드래곤의 도전이 패션업계뿐만 아니라 창업 생태계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으로 기대된다.


 

0_f5aUd018svcqrc2nkv4dwsk_tg3zvl.jpeg

 

0_h5aUd018svc1tc7lnlkeqq16_tg3zvl.jpeg


 

 

聖水Dragon,66歲創業者首次推出品牌...從Tumblbug開始新的挑戰

 

 

61歲下決心創業,66歲推出品牌


素食皮革夾克,以"飛龍袍"可持續時尚提案


通過Tumblbug衆籌挑戰全球市場


(韓國=KTN)金道亨記者=一生都在職場生活的一位挑戰者61歲決定創業,66歲推出人生第一個品牌,在時尚業界掀起了新鮮的風潮。


創始人(株)The Zone Global代表理事金成洙(音)表示"實現夢想,年齡只不過是數字",通過衆籌平臺Tumblbug首次推出了時尚品牌"Sung Su Dragon" 這是他的長期夢想和不斷挑戰精神結出的果實,不僅對時尚界,對夢想創業的人來說也是榜樣。


飛龍袍,穿上傳說!


聖水dragon的第一個產品是素食皮革夾克"飛龍袍" 以現代設計重新詮釋龍的強韌氣息的該產品是考慮到可持續時尚而製作的。 其特點是,使用素食皮革反映環保價值,同時滿足風格和功能性。


金成洙(音)代表不是單純的挑戰,而是爲了以徹底的準備爲基礎打造品牌,與"共享創新"組進行了合作。 從企劃到設計、生產,在專業幫助下構建了品牌認同感,66歲終於成功推出了第一個品牌。


他強調說:"享受挑戰,不放棄是我的哲學","如果不自己創造界限,新的可能性隨時都有。"


tumblbug,成爲品牌的出發點


聖水龍計劃通過Tumblbug與消費者共享品牌的故事,廣泛宣傳飛龍炮的哲學和價值。 超越單純的融資,有望在樹立品牌認同方面發揮重要作用。


今後聖水龍還計劃進軍日本、香港、中國等海外市場。 金代表表達了對全球市場的抱負說:"雖然是與共享創新一起開始的,但將成爲走向世界的品牌。"


通過創業實現社會價值


 

另一方面,一直以"正直誠實"爲哲學生活的金成洙(音)代表表達了將通過企業活動創造的利潤回報社會,爲搞活國家經濟做出貢獻的強烈抱負。 期待此次聖水龍的挑戰不僅對時尚業界,對創業生態界也會產生積極影響。

 

 

 

 

스크린샷 2024-06-14 172010.png

 

 

 

<저작권자(c)한국유통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및 사회적 공헌활동 홍보기사 문의: 010-3546-9865, flower_im@naver.co

검증된 모든 물건 판매 대행, 중소상공인들의 사업을 더욱 윤택하게 해주는

  



 


 


,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로 보내기
  • 네이버밴드로 보내기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