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쿠펜, 스텐 통5중 세라믹 코팅 만능팬 출시

사회부 0 4,674

1_2ffUd018svc1v8chao2syvrj_tg3zvl.jpg

 

 

 

(주)쿠펜에서 야심차게 준비한 스텐 통5중 세라믹 코팅 만능팬


(전국= KTN) 김도형 기자= 주식회사 쿠펜이 1인 가구, 커플 가구 등 소규모 가족 단위에서 사용하기 편리하며, 위드 코로나 시대에 건강한 집밥 요리를 위하여 면역력 향상과 사용에 편리성을 최대화한 스텐 통5중 세라믹 코팅 만능 팬을 출시했다.


주식회사 쿠펜은 그동안 유해물질 1도 없이 인체에 무해한 세라믹 100%만으로 코팅한 알루미늄 프라이팬 및 웍팬을 제조했다. 


전 세계에서 문제되고 있는 불소수지 플라스틱인 테플론 코팅은 사용 시 편리성은 최상이지만 여전히 유해성 논란이 지속되고 있다. 유럽 및 미국에서는 테플론 코팅 프라이팬 제조 및 유통 규제가 실행(발암 코팅재료 과불화 옥탄산 퇴출, 'PFOA 프라이펜 사라진다-연합뉴스 2020.8.3)되고 있으나 우리나라는 여전히 테플론 코팅 팬이 대세를 이루고 있다.


(주)쿠펜에서는 건강을 중요시하는 일부는 연마제 제거 및 세척 과정과 일정 예열시간을 거치는 등 사용상에 많은 불편을 감수하면서도 스테인리스 팬을 선호하고 있다는 사실에 착안하여 스텐 통5중 세라믹 코팅 만능팬을 출시했다. 

 

스텐 통5중 세라믹 코팅 만능팬은 유해물질을 걱정하지 않고 사용에도 편리하도록 열전도율이 최상인 통5중 스테인리스에 100%세라믹 코팅을 하여 사용 전 수 회에 걸친 연마제 제거 및 세척이 필요 없으며 3분에서 길게는 5분에 걸쳐야 하는 사용 전 예열 과정까지 필요 없이 일반 알루미늄 코팅 팬 다루듯이 사용이 편리하도록 디자인된 제품이다.

 

 

1.jpg

신개념 하이드로믹 코팅! 100% 세라믹 하이드로믹 코팅이란?

불소수지와 과불화합물을 전혀 사용하지 않고 100% 세라믹만으로 넌스틱이 유지되도록 공유결합기술로 표면처리하는 최첨단 기술이다.

 

스텐 통5중 세라믹 코팅 만능팬은 위드 코로나시대, 1인 가구 및 소규모 가족 단위에 꼭 맞는 만능(Multi) 팬으로 국물요리에서 튀김, 구이, 볶음 등 모두 요리가 가능하며 인덕션, 하이라이트, 가스레인지 등 모든 열원에서도 사용 가능하다. 

 

2.jpg

쿠펜 스마트스토어 바로가기

 

 

원룸, 기숙사, 가정, 캠핑장 등 어느 곳이든 1인, 커플, 2~3인 가족까지 사용할 수 있고 유해 물질 없이 건강한 요리 및 기존 스테인리스 팬 사용 시 불편함 해소 등 편리성을 다 잡은 말 그대로 모두 다 되는 만능 팬이다.


계속되는 위드 코로나 시대에 화학물질 코팅 팬은 폐암 및 폐렴에 더 취약할 수 있으므로 테플론 코팅 팬에서 해방되고 유해 화학물질에 걱정이 없는 쿠펜의 야심찬 스텐 통5중 세라믹 코팅 만능 팬으로 건강한 면역력도 챙길 수 있어 1타 3피 이상의 효과를 누릴 것으로 기대된다.

 

각 지역 총판 및 대리점 희망자는 유통사업부(010-3546-9865)로 문의하면 된다.


주식회사 쿠펜(http://www.coofen.co.kr)

 

 

 

 <기사제보 및 사회적 공헌활동 홍보기사 문의: 010-3546-9865, flower_im@naver.com>

 

 

 검증된 모든 물건 판매 대행, 중소상공인들의 사업을 더욱 윤택하게 해주는!

http://www.youtongmart.com


 


 

,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로 보내기
  • 네이버밴드로 보내기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