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경희이지라이프, 마늘박피기 출시 "마늘껍질 제거는 물론 다지기까지, 김장철 주부 필수품"

김도형 0 2,372

  [이미지]한경희이지라이프 마늘박피기.jpg


재료 준비를 손쉽고 빠르게 도와주는 만능요리기 선보여
무독성 실리콘 볼이 손질 어려운 마늘껍질도 빠르고 쉽게 박피
고출력 모터에 고강도 스테인리스 칼날로 야채와 과일, 육류와 얼음까지 간단하게 분쇄
마늘박피기 파격할인 및 스텐밀폐용기 출시하며 김장 준비하는 주부 손길 도와 

 

(전국= KTN) 김도형 기자= 합리적인 가격대와 실용적인 기능의 리빙 케어 브랜드 ‘한경희이지라이프’가 다지기 기능과 마늘껍질을 쉽게 제거하는 박피 기능을 갖춘 만능요리기 ‘마늘박피기’를 출시한다.

 

한경희이지라이프의 마늘박피기는 재료 다지기 기능과 마늘 필러 기능을 동시에 갖춘 제품으로 300W의 고출력 모터가 빠른 시간 내 재료준비를 도와주는 것이 특징이다. 무독성 실리콘 볼이 최대 90쪽의 마늘껍질을 제거해 번거로운 마늘 박피를 편하게 할 수 있다. 실리콘 볼과 함께 구성된 고강도 스테인레스 칼날은 무른 재료는 물론 단단한 재료와 얼음도 단숨에 갈아 시원한 음료나 요리도 간단하게 완성할 수 있다.

 

본체는 1500CC 대용량 강화유리를 사용해 냄새나 재료의 색이 밸 염려가 없고 세척 및 관리가 쉬워 위생적으로 활용할 수 있으며 원터치 방식으로 가볍게 누르기만해도 재료 손질 할 수 있다. 레드와 블랙컬러 투톤의 조합의 깔끔하고 세련된 디자인에 뚜껑에 재료 투입구를 두어 재료 손질 도중 뚜껑을 열지 않고도 재료 투입이 가능하다.

 

또한 이지라이프에서는 마늘박피기와 함께 김장필수품인 스텐밀폐용기를 출시한다. 한경희이지라이프의 스텐밀폐용기는 포스코 정품 스테인리스 304 소재로 만든 프리미엄 밀폐용기로, 김치와 같이 냄새가 강한 발효음식이나 절임류를 담아도 냄새배임이나 변색이 되지 않으며 BPA-FREE의 친환경 소재로 환경호르몬 걱정 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강력한 실리콘 패킹의 탁월한 밀폐력으로 음식물이 새어나가지 않으며 탈부착이 쉬어 세척 및 관리가 용이하다. 돔 타입의 뚜껑으로 더 많은 보관이 가능하며 뚜껑에 음식물이 묻어나지 않아 깔끔한 보관이 가능하다. 2호부터 9호까지 폭넓은 사이즈로 구성되어 재료에 따라 다양한 사이즈로 선보인다.

 

한편 한경희이지라이프는 김장철을 맞아 파격적인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18일부터 25일까지 쿠팡에서 김장필수 주방용품 및 가전 할인전에서 이지라이프의 마늘박피기를 5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며, 한경희이지라이프 홈페이지(www.haanshop.co.kr)와 유명 온라인 쇼핑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경희이지라이프 브랜드 소개


한경희이지라이프는 한경희생활과학의 다양한 리빙 아이템들을 소개하는 한경희생활과학의 계열사다. 생활가전은 물론 한경희생활과학의 기술력을 더한 웰메이드 리빙 아이템들을 합리적인 가격대로 소개하며 고객들의 삶을 보다 편하고 풍성하게 가꿀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한경희이지라이프는 "한경희생활과학과 함께 글로벌 리빙케어 브랜드로 성장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c)한국유통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및 사회적 공헌활동 홍보기사 문의: 010-3546-9865, flower_im@naver.com

 

http://www.youtongmart.com

, ,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로 보내기
  • 네이버밴드로 보내기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