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상품정보 > 건강/의료/미용
건강/의료/미용

[한국유통신문MOU업체] JR유니버셜, 생활건강을 지키는 미네랄 미세전류섬유 개발

사회부 0 1549

JR Universal 세계 최초 기능성 미네랄섬유 특허기술 개발


건강한 사람은 충분한 생체전기를 가져야 한다!

생체 전기 세포 생성과 사멸 과정 조율

생체 전기는 이온화된 미네랄들이 생성시키고 우리 몸의 세포들을 활성화


(전국= KTN) 김도형 기자= 기능성 미네랄섬유 특허기술 보유한 JR유니버셜에 따르면 체온의 1도씨가 내려가면 우리 몸의 면역력이 30%가 내려간다고 한다. 또한 우리 몸의 적정 생체전기인 25mV 이상의 음전하를 가지면 우리 몸의 건강 적신호가 올 수 있다고 한다.

 

7.jpg

JR유니버셜에서 제조한 미네랄섬유 제품에서 나오는 미세전류 검증 테스트

 

 

 

JR유니버셜에서는 생체 전기는 -25mV에서 -50mV가 적당하며, 질병이나 노화가 진행된 노령인은 생체 전기가 저하되어 인체의 신진대사를 저하시키며 +50mV에서는 암이나 각종 질병 또는 노화를 일으킨다며 유해성에 대해 알렸다. 즉 인체는 음이온과 음전하성 물질을 좋아하여 -25mV에서 -50mV를 유지한다는 것이다.


이러한 점에 찾안해 JR유니버셜에서는 오랜 연구개발 과정 결과 신체의 적정 생체 전기를 유지할 수 있는 미네랄 미세전류섬유를 개발해 국민건강 보급에 앞장서고 있다.

 

국내 천연 미네랄과 미세전류전도성을 가진 원재료를 마이크로&나노 입자화하여 복합체를 구성하고 이를 바탕으로 JR 유니버셜의 독보적 기술로 나노 입자 섬유원사제조 및 신소재 섬유를 제조했다.


JR유니버셜에서 제조한 미네랄섬유는 후가공 처리하는 다른 기능적인 제품과는 달리, 고기능 성분이 섬유의 제조단계에 포함되어 있어서 반영구적인 유지성을 가진다고 알리고 있다.


미네랄섬유의 특징은 고유 원적외선과 음이온을 방출하여 인체 내 면역성을 높이며 특히, 수면시 숙면의 효과와 피로회복을 활성화 시킨다고 한다. 또한, 혈액 순환을 돕고 질환 예방에 도움을 주고, 노폐물 흡착과 탈취 및 분해 기능이 우수하며 바이러스 및 박테리아에 대한 항균 효과가 뛰어나다고 알리고 있다.

 

1.jpg


미네랄 미세전류 섬유기술은 미네랄과 미세전류를 복합한 신소재 원사와 원단 제조기술이다. 7종의 미네랄(+α)에 미세전류 원사가 소재다.


본 건강기능섬유는 인체의 세포들이 생체전기로 소통하고 외부에너지를 흡수하여 활성화 된다.


이러한 세포의 유기화합분자에 원적외선의 공진 및 공명작용으로 건강한 인체를 유지하는데 큰 도움이 된다고 한다.


또한 몸안으로 침투한 음이온은 산성화된 체액의 알칼리화와 세포의 활성화를 돕고,3,000이상이 원적외선은 온열효과로 질병의 예방 및 치료에 도움을 줄 뿐 아니라 체내 노폐물을 배출하여 인체에 매우 유익하다고 밝혔다.

 

더불어 미네랄의 음이온 효과와 원적외선은 박테리아, 바이러스 침투 예방에 도움을 주어 쾌적한 신체유지에 도움이 된다고 한다.


본 제품은 미네랄에 미세전류를 융합한 복합원단으로 제조된 속옷을 림프구에 집중해서 착용함으로 미네랄의 공명 작용을 최대한 끌어 올림으로 인체의 노폐물과 독소 배출에 시너지 효과를 준다고 알리고 있다.

 

2.jpg


미네랄을 함유한 물질의 장점에 대해 예를 든 JR유니버셜에서는 장신구로 오랜시간 애용되고 있는 옥과 비취에는 칼슘과 마그네슘 등 다양한 미네랄성분을 함유하고 있고 특히, 마그네슘이 전체 성분의 40%를 차지하며, 마그네슘은 인체세포에도 다량 함유하고 있어서 마그네슘이 함유된 광물을 인체와 가까이 두면 상호 에너지교환(공명작용)을 한다고 설명했다.


또 이와 같은 에너지교환은 운동 후 개운한 감을 느끼는 것처럼 건강에 좋은 영향을 미치는 것으로 혈액을 맑게 해주고 혈류의 흐름을 개선시켜 준다고 설명했다.


강력한 음이온을 방출하는 규소는 각종 양이온을 끌어당겨 이온밸런스를 가지며 공진성을 가진 중요한 미네랄이다.


우리가 뜨거운 모래찜질로 치료효과를 가지는 것처럼, SiO2(규산)는 혈액정화와 혈관 강화, 면역력 증가, 다이어트, 활성산소의 제거, 피로를 개선함에 도움을 준다.

 

8.jpg

이집트인이 즐겨하는 만병통치 모래찜질

 

 


활성산소는 체내에서 사용하고 남은 2~3%정도의 활성도가 높은 산소로 산소보다 10,000배 정도에 이르는 활성도를 갖고 있어 체내에 침투한 세균 등을 죽이는 등 면역력 증강에 공헌하기도 하지만 활성도가 너무 높아 자신의 힘을 주체하지 못하고 정상세포를 공격하게 된다.


활성산소는 암, 당뇨, 동맥경화, 뇌졸증, 심장질환 등 생활습관병 외에도 노화, 아토피, 갱년기장애, 유전자 손상에 의한 세포의 변이 등을 유발하는 무서운 존재다. 활성산소는 항산화물질을 공급하여 제거하지 않으면 각종 퇴행성질환의 발생과 함께 급속도로 노화가 진행된다.


규소는 강력한 음이온의 작용과 -400mv 정도의 강력한 환원력으로 활성산소를 중화해준다.


또한, 피로물질로 알려진 젖산은 무산소 운동으로 한 산소의 부족으로 쌓이고 만성피로 증후군은 스트레스, 무기력증, 우울증, 불면증 등을 수반한다. 즉 피로를 그때 그때 풀어 주지 않고 방치하면 심혈관계 질환으로 부터 시작하여 모든 질별의 원인이 된다.

 

특히 피로 물질인 젖산을 없애기 위하여 충분한 수분을 공급해 주어야 하는데 일명 '물주머니'라고 불리는 규소는 세포에 수분을 공급하여 젖산을 체외로 배출시켜 피로를 개선시킨다. 규소는 강력한 음이온을 방출하여 다양한 역할을 인체 내에서 하는 매우 고마운 음이온인 셈이다.


7종 이상의 미네랄 복합원사에 미세전류 섬유를 복합 배열하여 원단을 제조함으로 인체 고유의 생체전기가 저하되어 에너지 신진대사가 떨어지는 것을 방지하는 동시에, 미네랄 고유의 유익한 성분을 적극적으로 활성화시켜서 인체에 영향을 주게한다.


즉, 미네랄과 전도성을 가진 미세전류가 합해져서 인체의 건강을 회복함에 큰 도움을 주며 또한 질병이나 외부환경에 의한 항산화 효과를 가진다.

 

3.jpg


상기 도표의 미네랄 복합성분은 인체내 세포활성화와 생명유지에 필수적인 미네랄이다. 상기의 미네랄 성분이 피부에 밀착되고 체액이나 땀에 의해 이온화를 일으킬 때 효과는 상승하게 되는 것이라고 한다.


이럴 때 소재의 안정화와 무독성이 매우 중요하며, 이러한 성분들이 섬유 원단을 제조 할 수 있는 장섬유제조의 기술로 제품화 되는 것이 기술의 특징이다.


기존 미세전류 섬유들이 기능성 섬유로 유통되고 있지만, 미세전류 생성만으로는 실제 원적외선이 주는 파장과 온열효과는 없다. 실제 인체는 미네랄과 생체전기의 상관관계와 불가분의 활성작용을 가지는 것을 숙지해야 한다.


인체의 세포가 필요로 하는 미네랄이 없으면 인체 내에서 생체 전기생성이 되지 않는다.


기존 미세전류 섬유는 우리가 눈으로 확인되는 전구에 불이 들어오는 전기 전도성을 확인할 수 있을 뿐이며, 인체에 크게 좋은 영향을 줄 수 없다.

 

즉 미네랄과 전도성 미세전류의 복합성을 가진 섬유만이 원적외선과 음이온의 진동과 파장으로 인체에 좋은 결과를 줄 수 있는 것이다.

 

예를 들어 우리가 천연온천을 즐기는 이유는 미네랄이 풍부한 온천수에 몸을 담그거나 병원에서 원적외선 치료를 받아서 질병을 치료하고자 하는 것에 비해, 단순히 일반 열수에 몸을 담그는 차이를 느끼는 것과 비슷하다고 할 수 있다.


이러한 특성을 살린 미네랄+미세전류 "신소재과학섬유기술"과 일반적 미세전류섬유는 다른 차별성과 작용 기전을 가지고 있다고 볼 수 있다.



JR유니버셜에서는 인체가 가지고 있는 생체전기는 모든 세포의 복제 활성화와 생기의 에너지 전달 플렛폼이라고 말한다.


앞서 강조했지만 생체 전기는 -25mV에서 -50mV가 적당하며, 질병이나 노화가 진행된 노령인은 생체 전기가 저하되어 인체의 신진대사를 저하시키며 +50mV에서는 암이나 각종 질병 또는 노화를 일으킨다. 즉 인체는 음이온과 음전하성 물질을 좋아하여 -25mV에서 -50mV를 유지하는 것이다.


인체에 필수적인 미네랄과 영양소를 섭취하되, 과식, 과로(과도한 운동도 포함), 과음을 피하고, 이에 도움이 되는 미네랄-미세전류 속옷을 착용하여 언제나 쾌적한 인체의 내외부 환경을 만들어야 한다.


JR유니버셜에 의하면 현재 전 세계적으로 미네랄+미세전류 복합섬유제품은 전무하다고 말한다.


특히 미네랄 원사는 7종 이상의 안정화된 소재와 코팅방식이 아닌 직조형태로 만들어져 음이온과 원적외선을 방사하는 기능성 섬유제품은 세계 최초이며, 이를 원사-원단(현재 30-60수, 향후 더욱 미세섬유화됨)-판매제품으로 만들 수 있는 기술은 본사가 유일하다고 밝혔다.


인체에 유익한 효과를 줄 수 있는 미네랄 입자들의 배합, 무독성-안정화 기술, 제품을 만들기 위한 장사 제조기술, 빠른 전달력으로 인체내 생체전기의 보조배터리 역할을 하는 미세전류원사로 시너지효과와 극대화를 가지는 건강기능성 속옷 제품을 제공할 수 있는 최첨단 섬유기술로 관련 산업계에 신성장 동력 사업으로 각광 받을 전망이다.

 

JR Universal 미네랄섬유 문의(유통사업부: 010-8380-8338)

 

<기사제보 및 사회적 공헌활동 홍보기사 문의: 010-3546-9865, flower_im@naver.com>

 

 

http://www.youtongmart.com

 


페이스북에 공유 트위터에 공유 구글플러스에 공유 카카오스토리에 공유 네이버밴드에 공유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