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상품정보 > 건강/의료/미용
건강/의료/미용

디프산업(주) 프리미엄 디프 황사방역 마스크로 사회적 가치 실현

사회부 0 491

1.jpg

 

 

개인위생과 방역을 위한 기술혁신! 끊임없는 도전!

마스크 사업으로 국민건강을 위한 사회적 가치 실현, 각종 상 수상

 

(전국= KTN) 김도형 기자= 디프산업주식회사는 코로나 19가 지속되는 가운데 본 마스크 사업으로 국민건강에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다프산업에서 제조하고 있는 KF94 황사방역 마스크는 평균 0.4㎛ 크기의 입자를 각각 94%, 99% 이상 걸러낼 수 있으며, 머리카락 굵기가 평균 100㎛라고 했을 때 0.4㎛, 0.6㎛의 미세입자라면 머리카락 굵기의 약 200분의 1에 해당하는 작은 것까지 다 걸러 줄 수 있다. 


디프산업은 기존 필터 등 원자재의 선별, 가공 등 기초연구 분야에서 경험으로 국내외 선진 기술사와 제휴, 연구하여 방역 기술을 축적하는데 노력을 아끼지 않으며 방역산업을 선도해 가고 있다.

 

21세기 코로나 펜데믹 이후 앞으로도 지속될 각종 전염병에 맞서 대한민국 방역산업을 이끌어 갈 디프산업(주)의 강점은 바로 혁신 리더가 이끌고 있다는 점이다.


도시가스 시공업체인 디프건설(주)와 마스크 생산업체 디프산업(주)를 견인하고 있는 전병식 대표는 사회적 가치를 실현하는 기업가이며 도움 받은 것을 다른 사람에게 갚는 ‘페이 잇 포워드(Pay it forward)' 정신을 실천하고 있다.

 

ceo.jpg

 

전병식 대표는 2010년 도시가스 시공업체 ‘디프 건설(주)’을 설립 후 꾸준한 인재 영입과 감사 나눔 경영으로 안정적인 사업체로 성장해 왔다. 코로나19 발발 후  마스크 생산업체의 난립으로 한때 폐업이 속출하던 시기였던 2020년도에 마스크 생산업체인 디프산업(주)을 설립했다. 

 

코로나19 방역을 위한 전국민적인 노력이 빛을 발하는 가운데 최일선에서 쉴세 없이 마스크 공급을 위해 최선을 다해 온 디프산업(주)는 금년 2월 25일 한국프레스센터에서 개최된 ‘2022 대한민국을 빛낼 인물브랜드 대상’에서 ‘마스크 디자인 부문 대상’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이외에도 디프산업(주)의 디프 KF94 황사방역 마스크는 출시 3개월 만에 소비자 브랜드 대상에서 마스크 디자인 부문 대상을 수상했으며 2021년 대구 경북 미스코리아 대회 공식 마스크 후원업체로 선정되어 진가를 발휘했다.

 

2.jpg

 

 

사회적 가치를 추구하는 전병식 대표는 마스크 판매수익의 일정 부분을 사회에 환원하고 있다. 전 대표는 소외계층에 대한 마스크 기부와 정기 후원 등 나눔을 꾸준히 실천한 공로를 인정 받아 ‘나라를 빛낸 상’, ‘국가사회공헌대상’, ‘한반도 공헌대상’ 등을 수상하기도 했다.



 <저작권자(c)한국유통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및 사회적 공헌활동 홍보기사 문의: 010-3546-9865, flower_im@naver.com

 

http://www.youtongmart.com

 











페이스북에 공유 트위터에 공유 구글플러스에 공유 카카오스토리에 공유 네이버밴드에 공유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