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상품정보 > 건강/의료/미용
건강/의료/미용

KIMES 2021 제36회 국제의료기기 및 병원설비전시회, 영은메디컬 향기 나는 방역 신제품 선보여

사회부 0 1445

(전국= KTN) 김도형 기자= 대구 수성구에 위치한 영은메디칼은 몽골의 수도 울란바토르에서 건강검진센터와 도매유통업체를 운영하는 최은숙 대표의 경험을 바탕으로 2020년 설립된 의료기기 전문업체다.

 

2.jpg

 

5.jpg

 

이번 KIMES 2021 제36회 국제의료기기 및 병원설비전시회에 영은메디컬은 라벤더 등 다양한 향이 나는 소독제가 분사되는 정밀 체온 체크기 제품을 선보여 관람객들로 부터 신선한 반응을 얻고 있다. 본 제품의 특징은 정확한 체온을 측정하려고 하는 손목 위치를 특정할 수 있도록 빛으로 표시가 되어 누구나 손쉽게 이용할 수 있다.


한편, 포스트코로나 시대에 각광받는 글로벌 의료산업 네트워크를 통해 영은메디컬은 국내 시장뿐만 아니라 글로벌 시장에서도 의료기기, 소모품, 서비스를 주로 취급하고 있다.

 

7.jpg


영은메디컬의 경쟁력은 대표이사를 포함한 대부분의 직원들이 다양한 의료 분야에서 근무한 경험이 있다는 것이다.

 

8.jpg

이들은 해외 의료시장의 특성을 파악하여 임상경험을 통한 의료기기 개발 및 보급을 목표로 하고 있어 유망한 글로벌 의료기기업체로 성장할 전망이다.

또한 영은메디컬은 낙후국가 의료현장을 위한 해외 원격의료시스템을 구축하여 종합적인 의료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본 회사에 대한 투자와 관련해 유통사업부(010-3546-9865)로 문의 하면된다.

 

1.jpg

 

3.jpg

 

4.jpg

 

5.jpg

 

6.jpg

 

 

<저작권자(c)한국유통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및 사회적 공헌활동 홍보기사 문의: 010-3546-9865, flower_im@naver.com

 

http://www.youtongmart.com

 

 

 

 

페이스북에 공유 트위터에 공유 구글플러스에 공유 카카오스토리에 공유 네이버밴드에 공유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