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린의원, 안티에이징 패키지 ‘힐로웨이브 & 유셀’ 출시
앞볼·팔자주름 완화와 보습·탄력·유수분 밸런싱을 한 번에
[한국유통신문= 김도형 기자] 메이린의원이 피부 재생과 회복을 돕는 안티에이징 패키지 ‘힐로웨이브 & 유셀’을 선보였다. 두 시술을 결합해 보습·탄력 관리부터 볼륨감 개선, 유수분 밸런싱까지 통합적으로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패키지는 고분자·저분자 히알루론산을 결합한 바이오 스티뮬레이터 ‘힐로웨이브'로 피부 속 수분을 채우고 콜라겐·엘라스틴 생성을 유도하는 동시에, ‘유셀’ 관리로 미세혈관 반응을 촉진해 피부 재생과 혈액순환 개선을 돕도록 설계됐다. 특히 힐로웨이브 시술 후 발생할 수 있는 부종·홍조를 유셀 관리로 완화해 다운타임 부담을 낮춘 점을 내세웠다.
메이린의원은 중안면부 리프팅에 초점을 맞춰 4cc 용량 구성을 적용했다. 이를 통해 꺼진 앞볼과 팔자주름을 보다 자연스럽게 보완하고, 중안면부 리프팅 효과를 기대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는 설명이다.
정연재 메이린의원 성수점 원장은 “피부 노화의 주된 원인인 건조함과 탄력 저하는 단일 시술보다 복합적 접근이 효과적”이라며 “힐로웨이브가 피부 속 수분·탄력을 채우고, 유셀이 정교한 회복 관리를 보완해 빠르고 자연스러운 동안 관리를 원하는 분들께 만족도를 높일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c)한국유통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및 사회적 공헌활동 홍보기사 문의: 010-3546-9865, flower_im@naver.co
검증된 모든 물건 판매 대행, 중소상공인들의 사업을 더욱 윤택하게 해주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