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상품정보 > 식음료품
식음료품

무설탕 저칼로리 곡물 웰빙 아이스크림 그라라또, 업소 매출 상승 시너지 효과

김도형 0 4971

 

세계유일의 분체 가공 기술을 접목한 그라라또

곡물과 천연원료의 특별한 만남을 통해 느낄 수 있는 아주 특별한 맛

매장 추가 수익 창출을 위한 고품격 그라라또 아이스크림 판매점 모집!

 

(전국= KTN) 김도형 기자= 주식회사 그라노는 고급스러워지는 사람들의 입맛, 욕구에 따라 맛과 건강을 동시에 추구 할 수 있게 곡물 그라라또 제품을 개발했다.

 

고객의 need를 충분히 만족시키고 기존의 아이스크림과 완전 탈바꿈한 그라라또는 국내산 발효 현미를 세계 유일 분체 가공기술과 접목하여 경쟁사가 따라올 수 없는 프리미엄 아이스크림이다. 그라라또는 한 번 먹으면 중독되는 신선한 맛으로 마지막 한입까지 건강하고 기분 좋은 아이스크림이다.

 2.jpg

 

 

 e_03jUd018svc1qfy707mwc347_ds8fbj.jpg

 

 

한입 먹으면 중독되는 곡물 젤라또 그라라또의 맛과 영양 성분은 프리미엄급으로 가격은 일반가격이며 첨가물을 뺀 네추럴 곡물로 고품격 아이스크림이다.

 

가장 쉽고 청결하게 고품격 그라라또를 즐긴다!

 

(주)그라노는 일회용 캡슐을 개발, 사용하여 신선도 유지와 재고 걱정 및 위생문제까지 한번에 해결했다. 일회용 캡슐을 사용하여 편한 관리와 다양한 제품을 손쉽게 사용할 수 있는 그라라또 캡슐 곡물아이스크림의 시장 경쟁 차별화 전략은 다음과 같다.

  

1.맛과 영양성분은 프리미엄 급으로 가격은 일반가격으로 제공

 

2.무설탕 저칼로리 제품 출시

 

3.첨가물을 빼고 네츄럴 곡물로 고급아이스크림 생산(식사대용가능)

 

4.개인용 캡슐로 포장하여 위생적이며, 유통기간에서 자유로움

 

5.아이스크림 기기를 저가로 공급하여 단기간에 시장점유

 

6.시장을 이어가는 후속상품 출시

 

(주)그라노는 글루텐이 없는 통곡물을 첨가물 없이 가공하여 빵, 면, 쌀, 떡볶이, 어묵, 아이스크림 등으로 성형하는 “신 기술 보유” 기업이다.

 

기본곡물을 기능성 건강 원료로 변환하여 맛과 가격 경쟁력을 확보한 ㈜그라노는 곡물 분쇄, 분체가공 전문기업으로 세계 유일의 곡물 가공기술을 보유하고 있다. 또한 곡물 도정시 열제거 기술을 비롯하여 영양소 손실 최소화 기술과 곡물 고유냄새 제거 기술, 곡물의 고유 맛 특성 UP 기술 등을 갖고 있다. 곡물 분체기를 거쳐 생산된 주요 생산품으로는 각종 곡물 분말, 젤라또 아이스크림, 생면대(반죽면), 100% 메밀면 등이다.

 

 

곡물 분체기로 만든 (주)그라노 제품 소개

 

 

곡물 젤라또 아이스크림

 

'그라라또' 캡슐 곡물아이스크림은 압착기를 통한 간편하고 위생적인 곡물 젤라또 아이스크림을 공급한다. 웰빙 젤라또는 아이스크림으로 차별화된 상품 구성이다. 모랑가, 카카오, 와사비, 쌀, 요거트, 바닐라, 딸기 등 다양한 상품이 출시 됐으며 “통곡물 영양성분 그대로”, “무설탕 저칼로리 상품”을 표방한다.

1.jpg

 

2_839Ud018svcvj7jx9x74r04_ds8fbj.jpg

 

캡슐 아이스크림의 장점은 1)쉽고 청결하게 아이스크림을 추출 가능 2)신선도 유지와 재고걱정 및 위생문제 한 번에 해결 3)다양한 제품을 손쉽게 사용 가능하다.

 

면대(쌀50%+밀50%)

 

쌀 면대(반죽) 국수의 남다른 특징은 첫번째, 맛의 차별화이다.

 

면발의 쫄깃함과 고소한 맛의 차별화와 더불어 고소한 맛의 여운으로 타 면과 비교 불가하다.

 

두번째, 면의 노화속도 제어로 면의 냄새와 노화속도를 제어하며 쫄깃한 식감, 담백한 맛과 향이 온전하게 살아있는 생면 국수이다.

 

세번째, 쉽고 간편한 조리와 함께 납품이 쉽고 간편함을 제대로 살린 제품으로 전문 매장에 적합한 간편성과 프리미엄 품질, 합리적 가격과 인건비 절감이 특징이다.

 

100% 메밀 면

 

통 메밀과 물로만 만드는 100% 메밀 면은 한 톨의 밀알들이 청정수와 만나 한 가락 면으로 온전하게 재 탄생한 순수한 자연을 맛보게 한다.

 

(주)그라노는 특허기술로 곡물 고유의 맛과 향을 온전히 담아낸 면을 만들어 자연과 농부의 마음을 담은 식품으로 사람들에게 건강한 음식문화와 건강을 전해주기 위해  오늘도 최선을 다하고 있다.

 

기술경쟁력 첫 번째

 

쌀, 카카오, 모링가, 와사비, 바닐라, 요거트, 딸기 등의 원재료를 이용하여 “무설탕 저칼로리 아이스크림" 생산

쌀가루+밀가루를 혼합 특수가공기법을 거쳐 생면 반죽생산-전국 중국집 및 국수 집 공급

메밀 등의 통 곡물을 첨가물 없이 가공하여 100% 통곡물 면 생산-전국 식량공급 및 수출

 

(주)그라노 제품의 특징으로는 소화 흡수 성장이 빨라지고, 곡물의 점성이 높아져 성형이 쉬워지고, 맛과 냄새가 좋아지고 건강이 증진된다.

 

기술 경쟁력 두 번째

 

글루텐이 없는 통곡물을 첨가물 없이 가공하여 빵, 면, 쌀, 떡볶이, 어묵, 아이스크림 등으로 성형하는 “신 기술 보유” 

그라노 분체 공학(Particle Technology) 및 가공 기술 적용시 곡물의 맛이 좋아지고 사람의 건강이 증진되어 잔병치레가 없어짐” 

기본곡물을 기능성 건강 원료로 변환하여 맛과 가격 경쟁력 확보

 

영업 특징

 

(주)그라노는 가맹비를 받지 않고 대배너(실외용), 미니배너(실내용), 컵(1,000개), 스푼(1,000개), POP, 아이스크림 30인 분을 무료로 제공함으로써  가게 업그레이드와 함께 인테리어가 자동으로 완성된다.

 

 

e_23jUd018svc1nub87zfzpir1_ds8fbj.jpg

 

(주)그라노는 카페에 1)프리미엄 캡슐 아이스크림 2)쌀 빙수 3)음료분말 4)다이어트 아이스크림 5)공차용 펄(오곡 펄) 6)분체 가공 커피 제품이 순서대로 공급된다.

 

그라라또는 1인분씩 캡슐로 개별포장하여 초보점주들도 편리하고 위생적으로 판매가 가능하며 아이스크림 기기를 저가로 공급하여 단기간에 시장을 점유할 수 있다. 더불어 시장을 이어가는 후속상품도 출시예정이다.

 

한편, (주)그라노 제품은 다음과 같은 곳에 시너지 효과를 극대화 시킬 수 있어 시장성이 매우 다양하다.

 

1)전국PC방-전국 30,000개

2)커피판매점-전국 100,000개

3)푸드트럭, 편의점

4)맘카페, 디저트카페, 만화카페

5)대형미용실, 놀이동산, 유원지, 사우나, 편의점, 호텔, 고급 식당

 

(주)그라노에서는 성공 창업을 함께 할 그라라또 전국 대리점과 취급점을 모집하고 있으며 유통사업부(010-8380-8338)로 문의하면된다.

 

 e_23jUd018svc9uqvmcmzmynf_ds8fbj.jpg

 

 

 

<저작권자(c)한국유통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및 사회적 공헌활동 홍보기사 문의: 010-3546-9865, flower_im@naver.com

 

http://www.youtongmart.com

 

 

3.jpg

 

1.jpg

 

2.jpg

 

 

 

 

 

 

 

 

 

 

 

 


 

페이스북에 공유 트위터에 공유 구글플러스에 공유 카카오스토리에 공유 네이버밴드에 공유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