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상품정보 > 식음료품
식음료품

GS25에서 UCC카라멜 카페라떼 & 크리미 카페라떼 단독 출시

선비 0 6165

크기변환_사진1.JPG

 

UCC 커피 코리아, 봄맞이 신제품 2종 선보여
 

(전국= KTN) 김도형 기자= 85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글로벌 프리미엄커피 브랜드 UCC 커피 코리아(지사장 박민식)는 전국 GS25 편의점을 통해 ‘UCC Caramel Caffe Latte’(이하 UCC 카라멜 카페라떼)와 ‘UCC Creamy Caffe Latte’(이하 UCC 크리미 카페라떼)를 22일 출시했다.

 

UCC 카라멜 카페라떼는 커피 추출액에 부담스럽지 않은 카라멜 향을 결합하여 완벽한 카라멜 카페라떼의 맛을 경험할 수 있는 제품이다.

 

사본 -사진2.UCC커피_UCC_Caramel_Caffe Latte 출시.jpg

 

UCC 크리미 카페라떼 역시 부드러운 우유 맛을 결합하여 진정한 카페라떼의 맛을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사본 -사진3.UCC커피_UCC_Creamy_Caffe Latte 출시.jpg

 

두 제품은 전 세계에서 가장 먼저 캔 커피를 만든 UCC 커피의 기술력과 엄선된 원두 추출액을 사용하였으며, 330ml의 PET병을 이용하여 보관성과 휴대성이 뛰어나 최근 가성비를 중시하는 트렌드에 맞춰 언제 어디서든 커피를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UCC 커피 코리아 관계자는 “최근 저렴한 가격으로 가성비 좋은 커피를 즐기고자 하는 트렌드에 맞춰 두 제품을 출시하게 되었다”며 “소비자들이 UCC 카라멜 카페라떼와 UCC 크리미 카페라떼를 많이 즐기셨으면 한다”고 밝혔다.

 

UCC 카라멜 카페라떼와 UCC 크리미 카페라떼는 전국 GS25 편의점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가격은 330ml 2,000원이다.

 

기사제보 및 사회적 공헌활동 홍보기사 문의: 010-3546-9865

<저작권자(c)한국유통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http://www.youtongmart.com

youtongmart.gif 

 

 

페이스북에 공유 트위터에 공유 구글플러스에 공유 카카오스토리에 공유 네이버밴드에 공유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