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상품정보 > 식음료품
식음료품

하이트진로음료, 캐비아·SG다인힐과 푸드페어링 이벤트 실시

사회부 0 113

[이미지] 하이트진로음료_캐비아 SG다인힐과 푸드페어링 이벤트 실시.jpg

▲ 이미지: 하이트진로음료 ‘캐비아 X SG다인힐 X 하이트제로0.00가 함께 하는 프리한 미식 이벤트’ 홍보물(좌), ‘하이트제로0.00’(우)


 

“올프리 하이트제로와 프리한 미식 즐기세요”


미식 큐레이션 플랫폼 ‘캐비아’와 외식 전문 기업 ‘SG다인힐 17개 매장에서 행사 메뉴 주문 시 하이트제로0.00 증정

 대표 미식 메뉴들과 하이트제로0.00의 ‘푸드 페어링’ 즐길 기회

‘올프리’ 하이트제로0.00 매력 알릴 수 있는 협업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


(전국= KTN) 김도형 기자= 하이트진로음료(대표이사 조운호)는 미식 큐레이션 플랫폼 ‘캐비아(KAVIAR)’ 및 외식 전문 기업 ‘SG다인힐’과 손잡고 ‘하이트제로와 함께하는 프리한 미식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6월 3일부터 진행되는 이번 협업 이벤트는 미슐랭 레스토랑부터 100년 전통의 노포 식당 등 다양한 레스토랑들과 협업하여 RMR 제품을 선보이는 온라인 플랫폼 ‘캐비아’와 한식, 중식, 양식을 아우르는 브랜드를 보유한 SG다인힐, 캐비아에프 소속 17개 매장에서 프로모션 메뉴를 주문하는 성인 고객에게 국내 대표 무알코올 맥주맛 음료 ‘하이트제로0.00’을 증정하는 행사다.


먼저 캐비아몰에서는 6월 3일부터 17일까지 이벤트 메뉴를 포함한 3만원 이상 주문 고객 중 홈페이지에 본인 인증을 완료한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하이트제로0.00 1팩(6캔)을 총 50명에게 증정한다.


이와 함께 붓처스컷, 투뿔등심, 블루밍가든 등 SG다인힐 브랜드의 15개 매장과 캐비아에프의 외식 브랜드 ‘로스트 인 홍콩’, ‘굿손’ 2개 매장에서는 6월 3일부터 매장별 재고 소진 시까지 이벤트 메뉴 주문 시 하이트제로0.00 1캔을 증정하는 행사를 펼친다.  


SNS를 활용한 추가 이벤트도 마련했다. 17개 매장에서 증정 받은 하이트제로0.00 인증샷을 매장 이름, ‘하이트제로’, ‘프리한미식’ 등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게시하면 참여가 완료되며, 참여한 고객 중 40명을 추첨해 하이트제로0.00 1팩(6캔)을 추가로 제공한다.


이번 협업은 하이트제로0.00이 국내 최초이자 유일한 ‘올프리’ 무알코올 맥주맛 음료라는 점에 주목해 이뤄졌다. 하이트제로0.00은 지난 2021년 알코올은 물론 당류, 칼로리까지 모두 제로인 ‘올프리’ 제품으로 전면 리뉴얼했다. 리뉴얼을 통해 맥주 본연의 청량감과 맛에 더 가까워지면서 알코올∙칼로리∙당류 부담이 없어 어떤 메뉴에 곁들여도 잘 어우러지는 ‘푸드 페어링’ 음료로 거듭났다.


미슐랭 레스토랑부터 100년 전통의 노포 식당까지 136여 개 유명 셰프, 맛집들과 협업하여 레스토랑 간편식(RMR)을 선보이고 있는 미식 큐레이션 플랫폼 캐비아와 국내 대표 외식 전문 기업인 SG다인힐, 캐비아에프는 푸드 페어링 음료로서 하이트제로0.00의 매력을 극대화할 수 있는 메뉴를 선보이며 소비자들에게 미식의 즐거움을 선사할 계획이다.


하이트진로음료 관계자는 “앞으로도 하이트제로0.00의 ‘올프리’ 콘셉트에 맞는 여러 프랜차이즈들과 협업을 적극적으로 추진할 계획”이라며 “이를 통해 국내 무알코올 맥주맛 음료 시장 리딩 브랜드로서 시장을 주도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c)한국유통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및 사회적 공헌활동 홍보기사 문의: 010-3546-9865, flower_im@naver.com

 

http://www.youtongmart.com

`

페이스북에 공유 트위터에 공유 구글플러스에 공유 카카오스토리에 공유 네이버밴드에 공유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