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상품정보 > 식음료품
식음료품

‘초당옥수수 원조’ 퍼밀, 제철 맞아 판매 초대박, 인기 비결은 ‘과일보다 단맛’

사회부 0 1249

[퍼밀permeal_보도자료] 이미지1.jpg

 

퍼밀 ‘더단 초당옥수수’, 누적 판매 1,000만개 초과하며 성황리에 예약 판매 종료

고객 성원에 힘입어 다양한 프로모션 및 ‘더단 친환경 초당옥수수’ 선봬

 

(전국= KTN) 김도형 기자= 스페셜티 푸드&미식 플랫폼 퍼밀(대표 김재훈, permeal.co.kr)의 ‘더단 초당옥수수’ 예약 판매가 성황리에 종료됐다. 초여름 수확철을 맞아 전년 동기 판매량을 훌쩍 뛰어넘는 20만 개 이상의 판매고를 달성했으며, 누적 판매도 1,000만개를 돌파했다. 5월 30일 2차 수확을 앞둔 지금, 깐깐한 ‘밀레니얼 맘’들 사이에선 초당옥수수 대표 브랜드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

 

퍼밀의 대표상품인 ‘더단 초당옥수수’의 인기 비결은 달콤함이다. 껍질만 벗겨 생으로 먹어도 16 Brix 이상의 단맛을 내, 과일처럼 시원하고 달콤하게 즐길 수 있다. 당도가 높지만 칼로리는 일반 찰옥수수의 절반에 불과해 다이어트 식단이나 아이들 간식으로도 인기만점이다. 특히, ‘농산물계의 문익점’ 김재훈 대표가 국내 최초로 초당옥수수를 들여와 키워냈기에 더욱 믿음직스러운 품질을 자랑한다. 종자 또한 Non-GMO 프리미엄 종자로 파종부터 재배, 수확까지 직접 정성껏 관리해 온가족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퍼밀permeal_보도자료] 이미지2.jpg

 

퍼밀은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초당옥수수를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오는 31일까지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우선, 초당옥수수 재구매 고객 대상으로 ▲구매 금액의 10%를 리워드로 증정한다. 적립된 금액은 퍼밀 전 상품에 사용 가능하며 기한은 30일까지다.

 

또한, 무농약 친환경 농법으로 재배해 친환경 인증 마크를 받은 ‘더단 친환경 초당옥수수’를 새롭게 선보인다. 퍼밀 회원가입 시 ▲친환경 초당옥수수 20% 할인 쿠폰을 증정하며 ▲기대평을 남길 시 ‘퍼밀 The듬뿍 갈비탕(2입)’을 10명 추첨하여 증정한다. 

 

초당옥수수를 담당하고 있는 김효준 MD는 “초당옥수수가 굉장히 아삭하면서도 달큰해 ‘과일 옥수수’로 불린다.”며 “Non-GMO종자인데다 저칼로리라 2039 여성들의 다이어트 식품은 물론, 아이들 간식으로도 인기가 높으니 제철 이벤트를 통해 꼭 한번 맛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퍼밀에서는 지난 25일 새롭게 ‘선물하기 서비스’를 오픈했다. 연락처만 알고 있으면 퍼밀의 상품들을 선물할 수 있는 기능으로, 별도의 메시지와 함께 선물을 보낼 수 있어 기대를 모으고 있다. 대표 상품인 ‘더단 초당옥수수’와 ‘더단 친환경 초당옥수수’는 물론, 함안 노을멜론, 송화고버섯, 친환경 유기농 살구, 무항생제 수제 요거트, 김만복 전복죽 등 다양한 먹거리들이 준비돼 있다. 퍼밀 자사몰(http://mweb.permeal.co.kr/goods/gift_catalog)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c)한국유통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및 사회적 공헌활동 홍보기사 문의: 010-3546-9865, flower_im@naver.com

 

http://www.youtongmart.com

`


 

 


페이스북에 공유 트위터에 공유 구글플러스에 공유 카카오스토리에 공유 네이버밴드에 공유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