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상품정보 > 식음료품
식음료품

아이허브, 한국고객만을 위한 '설맞이 세일' 개최

사회부 0 2610


[이미지] 아이허브, 설맞이 세일 (1).jpg

 [사진 설명] 아이허브(iHerb)가 2022년 임인년 새해를 맞아 한국 고객을 대상으로 설맞이 세일을 진행한다.

(이미지 출처 = 아이허브)


(전국= KTN) 김도형 기자= 세계 최대 웰니스 이커머스 기업 아이허브(iHerb)가 흑호랑이해인 임인년을 맞아 한국 고객만을 위해 '설맞이 세일'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1월 13일 오전 3시부터 20일 오전 3시까지 7일간 진행된다.


이번 ‘설맞이 세일’은 구매 금액이 커질수록 혜택도 늘어나는데 아이허브에서 5만원 이상 주문 시 15%, 9만원 이상 주문 시 2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장바구니에서 할인코드(TIGERLUCK)를 입력하면 계정당 횟수 제한 없이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단 이번 세일은 한국 고객만을 위한 행사로 대한민국 배송 시에만 할인이 적용된다.


이번 행사에서는 직구 대란을 불러온 아이허브의 다양한 인기 제품을 특별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다.

 

특히 아이허브 글로벌 판매 1위 제품이자 한국 고객 구매 비중이 60%에 달하는 제품인 캘리포니아 골드 뉴트리션(CGN) '락토비프 프로바이오틱스 300억', 뼈 건강에 도움을 주는 고효능 비타민 제품인 슈퍼 뉴트리션 '슈퍼 이뮨' 등 프로바이오틱스(유산균)와 종합비타민을 비롯한 인기 제품부터 베이비, 펫 케어 등 다양한 제품군을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다.


또한 행사 기간 중 동물성분을 전혀 사용하지 않은 비건 제품과 동물실험을 하지 않은 크루얼티 프리 제품 등 다양한 친환경 제품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다.


아이허브 코리아 이주현 홍보팀장은 "이번 행사는 아이허브의 글로벌 최대 시장 중 한 곳인 대한민국 고객만을 위해 준비한 특별 행사"라며 "특히 이번 행사는 할인율도 그 어느 때보다 높은 편이어서 새해 건강 관리에 꼭 필요한 웰니스 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아이허브는 세계 최대의 건강과 웰니스 분야에 특화된 이커머스 기업으로 약 1,300여 개 브랜드, 3만여 개 이상의 제품을 한국을 비롯한 전 세계 180여 개 국가로 판매하고 있다. 캘리포니아의 물류센터에서 모든 한국행 주문 제품을 출고하고 있으며 주문 후 약 72시간 이내에 한국에 도착하는 빠른 배송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아이허브는 주 7일, 24시간 한국어 상담 고객센터 및 업계 유일의 365일 가동 온도조절 시스템을 보유한 물류센터를 운영 중이다.

 

 

<기사제보 및 사회적 공헌활동 홍보기사 문의:  010-3546-9865 flower_im@naver.com>

 

 


   검증된 모든 물건 판매 대행, 중소상공인들의 사업을 더욱 윤택하게 해주는!

http://www.youtongmart.com

 

 


페이스북에 공유 트위터에 공유 구글플러스에 공유 카카오스토리에 공유 네이버밴드에 공유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