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상품정보 > 식음료품
식음료품

[한국유통신문MOU업체] BNC 백인박스, 매혹적인 꽃향기의 플로라 꽃음료 시리즈 출시

사회부 0 2529

 

(전국= KTN) 김도형 기자= 스마트스토어에 꽃음료가 공식 론칭되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BNC 백인박스에서 1년간의 끊임없는 테스팅 끝에 누구나 상관없이 즐길 수 있는 꽃음료 플로라가 출시됐다. 백인박스를 활용한 BNC의 플로라 시리즈는 2.5L 국내산 유기농 재배한 꽃이 들어간 프리미엄 꽃음료라고 소개하고 있다

 

 

1.jpg

플로라 로즈(장미)/플로라 블루멜로우(당아욱)


 

 2012년부터 주스, 미네랄워터, 아로니아 원액을 생산.판매해 온 백인박스는 법인 설립 후 새 회사명으로 설립한 BNC에서 국내산 유기농 꽃으로 만든 플루트 앤 플루티스트 플로라 로즈(장미)와 플로라 블루멜로우(당아욱)을 봄 시즌에 꽃음료 제품으로 전격 출시했다 
 

 

BNC 백인박스에서는 고객 니즈에 맞춤형 정기구독 서비스로 꽃 농장과의 협업을 통해 동반 성장할 수 있도록 플랫폼 비즈니스를 구축중에 있으며, 꽃음료의 장점은 친환경 패키지 Bag은 진공 포장되며 보관이 편리하며 플라스틱 손잡이가 달려있어 사용에 편리하다.

 

2.jpg

 

3.jpg

 

4.jpg

 

5.jpg

 

플로라에 사용된 꽃의 여왕이라고도 불리는 장미는 영양 또한 다른 채소보다 풍부하다고 알려지며 관상용부터 식용 모두 인기를 끌고있다.

 

블루멜로우(당아욱)은 보라빛, 푸른빛, 분홍빛 등 아름답고 다양한 색으로 오묘한 느낌을 준다. 한방에서는 '금규'라는 이름으로 불리며 피부미용에는 물론 기관지에도 좋아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아담한 사이즈의 패키지로 보관이 용이한 플로라 시리즈는 얼음을 넣거나 따뜻한 온음료로 또는 탄산수와 혼합해 언제나 어디서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스마트스토어 플로라 구매평을 살펴보면 꽃향기 음료에 매료되어 재구매를 하고 싶다는 소비자 평이다.

 

한편, BNC 유승희 대표는 "꽃차. RDT 음료등 차음료 시장은 건강을 선호하는 소비자층이 늘어남에 따라 세계적으로 매년 상승 추세이며 꽃음료는 새로운 틈새 시장의 키워드로 자리잡아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또한 유 대표는 백인박스를 활용한 BNC의 플로라 시리즈의 장점에 대해 "친환경 패키지로 Bag은 진공 포장, 보관의 편리성, 플라스틱을 배제한 종이 손잡이를 새롭게 아이디어 내어 보완 하였으며 친환경 제품을 만들고자 노력하였습니다."라며 친환경 제품임을 강조했다.


www.flute-flutist.com
 (홈페이지 주소) 050-6617-0611

 

<저작권자(c)한국유통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및 사회적 공헌활동 홍보기사 문의: 010-3546-9865, flower_im@naver.com

 

http://www.youtongmart.com

 

페이스북에 공유 트위터에 공유 구글플러스에 공유 카카오스토리에 공유 네이버밴드에 공유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