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juvance Technologies, 차세대 사포닌 보조제의 첫 임상 결과 발표

사회부 0 634

임상 결과 모든 선량 수준에서 TQL-1055의 양호한 허용가능성 보여

 

(해외= KTN) 김도형 기자= 감염성 질병 및 면역종양학을 위한 사포닌 보조제와 백신을 개발하는 민간 임상 단계 바이오 제약 회사인 Adjuvance Technologies Inc.는 보조제 TQL-1055가 안전하고 공동 투여된 후천성 백신을 잘 견딜 수 있다고 발표했습니다. 이번 임상시험은 이 회사의 보조 및 백신 포트폴리오의 첫 번째 임상시험이다.


"사포닌 보조제의 유용성은 용량 제한 내구성 및 제조상의 문제로 인해 제한되었습니다. 우리의 반합성 분자는 이러한 한계를 극복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사포닌 보조제의 유용성은 용량 제한 내구성 및 제조상의 문제로 인해 제한되었습니다." "우리의 반합성 분자는 이러한 한계를 극복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라고 Adjuvance의 CEO인 Tyler Martin M.D.는 말했다.

 

"이러한 유망한 중간 결과는 우수한 내구성 저하 없이 더 넓은 선량 범위에서 사용될 수 있는 능력을 포함하여 TQL-1055의 잠재력을 보여준다."

 

회사에 따르면 실험의 중간 데이터는 TQL-1055가 일반적으로 모든 선량 수준에서 잘 용인되었고, 전반적인 안전성 프로파일이 상용 백신과 유사했음을 보여준다. 피험자가 보고한 사건에는 상용 백신과 유사한 빈도에서 경미하거나 중간 정도의 주사 부위 반응과 경미하거나 중간 정도의 전신 증상이 포함되었다. 심각한 부작용은 보고되지 않았다.

 

진행 중인 1단계 무작위 이중 블라인드, 능동-제어, 용량 에스컬레이션 연구는 TQL-1055(PAVA)로 보조된 Pertussis Acellular Vaccine Add의 안전성과 면역성을 평가하고 있다. 18-50세의 건강한 성인 72명을 완전히 등록했으며 상용 백신과 함께 투여한 TQL-1055의 25~800mcg의 6가지 선량 수준을 평가하고 있다. 이 연구의 주요 엔드포인트는 안전성과 내구성이다. 추가 데이터는 IDWeek 2021에 제시될 것이다.

 

백일해 정보: 흔히 백일해로 알려진 백일해병은 사람마다 퍼지는 호흡기 질환이다. 백일해 예방접종은 평생에 걸쳐 발생하며 많은 국가에서 모든 어린이와 성인에게 권장된다. 미국에서 보고된 연간 백일해 발생 건수는 1970년대와 2010년대 사이에 10배 증가하여 보다 효과적인 백신과 예방접종의 필요성을 드러내고 있다.

 

TQL-1055 정보: TQL-1055는 사포닌 보조 QS-21의 합리적으로 설계된 반합성 아날로그로, 내성이 향상되고 QS-21과 동일한 강한 면역 반응을 제공하도록 설계되었다. 조정은 의 바람직한 특성을 유지하였고, QS-21을 통해 몇 가지 과제를 제거하였다. TQL-1055는 Quillaja saponaria 나무의 잎과 가지의 원료를 효율적으로 합성하여 다른 사포닌 첨가제의 원료보다 더 많은 양을 사용할 수 있는 반합성 분자이다. TQL-1055는 임상 실험에서 양호한 내성과 강한 면역 반응을 보였다. 보조제는 TQL-1055를 기초로 다양한 유형의 면역 반응을 생성하도록 새로운 조합 보조제를 설계하고 있다.

 

사포닌 보조제 관련: 사포닌 보조제는 강력한 면역 자극제이며 대상포진, 말라리아, COVID-19, 인플루엔자 예방접종을 포함한 임상적으로 발달된 감염병 백신의 중요한 구성요소이다. 사포닌 보조제는 면역종양학 응용 분야에서도 연구되어 왔다. 기존의 사포닌 보조제는 낮은 임상 내구성 및 비효율적인 제조 요건에 의해 제한된다. 대부분의 사포닌 보조제의 자연원료는 퀼라자 사포나리아 나무 껍질 안쪽에서 추출되어 말기 수확이 이루어진다.

 

보조 기술 정보: Adjuvance Technologies는 보조설계, 백신 개발, 제조 분야의 근본적인 돌파구를 통해 건강 증진에 전념하는 민간 임상의약품 기업이다. Adjuvance는 라이선스 파트너십을 통해 백신 파이프라인 및 다른 개발자를 위한 차세대 독점 보조제를 만들고 제조한다. 백일해와 대상포진에 대한 우리의 백신 후보들은 더 나은 경험과 질병으로부터 동일한 보호를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네브래스카주 링컨에 본사를 둔 이 회사는 NIH(National Institute of Health)로부터 지원금을 받았고 모닝사이드 벤처 인베스트먼트의 시리즈 A 투자를 마감했다. 자세한 내용은 www.adjuvancetechnologies.com을 방문하여 Twitter 및 LinkedIn을 통해 문의하면된다.

 

<저작권자(c)한국유통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및 사회적 공헌활동 홍보기사 문의: 010-3546-9865, flower_im@naver.com

 

http://www.youtongmart.com

 

 

,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로 보내기
  • 네이버밴드로 보내기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