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유통신문= 김도형 기자] 영양소방서(서장 김석곤)는 지난 19일 입암문화체육센터에서 ‘입암남성의용소방대장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오도창 영양군수, 김영범 영양군의회 의장, 윤철남 경북도의원 등 기관·단체장과 소방공무원, 의용소방대원 등 100여 명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이번 이·취임식은 재임 기간 지역 안전과 의용소방대 발전에 헌신한 조원제 대장의 노고를 기리고, 새로 취임하는 권대인 대장을 환영하기 위해 마련됐다.
조원제 이임 대장은 재임 기간 초대형 산불 등 각종 화재 현장 지원과 봉사활동으로 지역 안전 문화를 정착시키는 데 기여했다. 이에 도지사 공로패와 소방서장 감사패를 수여받아 헌신을 인정받았다.
신임 권대인 대장은 오랜 기간 의용소방대에서 활동하며 두터운 신망을 쌓아왔다. 지역 내에서 입암남성의용소방대를 이끌 적임자로 평가받고 있다.
김석곤 영양소방서장은 “지역사회의 파수꾼으로 헌신한 조원제 대장님께 감사드린다”며 “권대인 신임 대장님께서는 대원 간 화합과 단결을 바탕으로 입암면 안전 지킴이에 최선을 다해달라”고 당부했다.
<저작권자(c)한국유통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및 사회적 공헌활동 홍보기사 문의: 010-3546-9865, flower_im@naver.co
검증된 모든 물건 판매 대행, 중소상공인들의 사업을 더욱 윤택하게 해주는
#영양소방서 #입암의용소방대 #이취임식 #조원제 #권대인 #영양군 #김석곤서장 #의용소방대 #경북소방 #지역안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