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도서관, 다양한 분야 평생교육프로그램으로 지역 주민 평생학습 지원
9월부터 7개 분야 26개 강좌 운영, 온라인 선착순 접수 진행
[한국유통신문= 김도형 기자] 경상북도교육청 구미도서관(관장 최선지)은 오는 8월 22일(금)부터 도서관 누리집을 통해 하반기 평생교육프로그램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구미도서관은 평생학습 기회를 확대하기 위해 경상북도에 주소지를 둔 주민 누구나 회원 가입 후 신청할 수 있도록 했으며, 모집은 온라인 선착순 접수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번 하반기 평생교육프로그램은 9월 9일(화)부터 개강하며, ▲인문교양 ▲디지털 문해력 ▲유아 ▲경제 ▲어학 ▲취미 등 총 7개 분야에서 26개 강좌를 운영한다. 다양한 연령과 관심사를 고려해 구성된 강좌들은 실용적이고 체험 중심으로 마련되어, 참여자들에게 일상 속에서 배움과 성장을 경험할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최선지 구미도서관장은 “오늘의 작은 배움이 내일의 큰 변화를 만든다”며, “도서관 평생교육 강좌가 시민들의 삶을 더욱 빛나게 하는 발걸음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구미도서관 누리집(http://www.gbelib.kr/gm)을 확인하거나, 평생교육 담당자(054-450-7009)에게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c)한국유통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및 사회적 공헌활동 홍보기사 문의: 010-3546-9865, flower_im@naver.co
검증된 모든 물건 판매 대행, 중소상공인들의 사업을 더욱 윤택하게 해주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