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세용 구미시장, 해평누리작은도서관 리모델링 개소식 참석

사회부 0 137

[시립중앙도서관]장세용 구미시장  해평누리작은도서관 리모델링 개소식 참석).jpg

 

롯데홈쇼핑과 구세군자선냄비가 함께하는 작은도서관 72호점 지역주민들의 독서사랑방으로 거듭나다!                              

(전국= KTN) 김도형 기자= 장세용 구미시장은 2022. 1. 19(수) 11:00 해평누리작은도서관에서 개최되는 롯데홈쇼핑과 구세군자선냄비가 함께하는 작은도서관 72호점 개소식에 참석하였다.


이날 행사는 장세용 구미시장과 국회의원, 시의원, 롯데홈쇼핑 마케팅본부장, 구세군 경북지방장관, 지역주민 등 40여명이 참석, 현판제막식, 사업경과보고 순으로 진행되었으며 이후에 도서관을 둘러보는 시간을 가졌다.


[시립중앙도서관]장세용 구미시장  해평누리작은도서관 리모델링 개소식 참석)2.jpg

 

[시립중앙도서관]장세용 구미시장  해평누리작은도서관 리모델링 개소식 참석)3.jpg

 


작년 9월 롯데홈쇼핑과 구세군자선냄비의 사회공헌사업인 작은도서관 만들기 사업에 선정되어 이용자들이 편안하게 독서를 할 수 있는 다락방과 독서모임을 가질 수 있는 공간 등 다양한 컨셉을 갖춘 작은도서관을 조성하였다.


특히, 이번 해평누리작은도서관 리모델링 사업은 롯데홈쇼핑 의류폐기물을 업사이클링한 섬유패널로 서가를 제작하여 유해물질이 검출안되는 친환경 작은도서관 1호로서 특별히 큰 의미가 있다.


도서관에서는 앞으로 지역주민들을 위해 해평면의 중추적 문화센터로서 어린이, 청소년, 어르신들을 위한 다양한 독서문화프로그램을 펼쳐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장세용 구미시장은 “해평누리작은도서관이 지역의 독서사랑방이 되어 나를 찾고 성장할 수 있는 곳으로 사랑받기를 바라며 주민들의 소통과 친목공간으로도 발전하기를 바란다”고 전하였다.

 

 

 

<기사제보 및 사회적 공헌활동 홍보기사 문의:  010-3546-9865 flower_im@naver.com>

 

 


   검증된 모든 물건 판매 대행, 중소상공인들의 사업을 더욱 윤택하게 해주는!

http://www.youtongmart.com

 

 

시립중앙도서관

관 장

이선임

계 장

류정숙

주무관

박재경

(부서장)

054-480-4650

(담당자)

054-480-4662

 

,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로 보내기
  • 네이버밴드로 보내기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