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주시, ‘산적TV 밥굽남’ 영주한우 홍보대사 위촉

사회부 0 353

영주 2-영주한우 홍보대사 밥굽남 오진균씨(1).jpg

 

136만 구독자를 가진 인기 유튜버

산적 컨셉으로 육류 먹방계의 ‘독보적인 존재’


(전국= KTN) 김도형 기자= 영주시는 28일 영주한우 홍보대사로 육류 먹방계의 독보적인 존재인 유튜버 ‘산적TV 밥굽남’ 오진균 씨를 위촉했다.


시에 따르면 ‘밥굽남’ 오진균 씨는 136만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인기 유튜버로 JTBC 예능프로그램과 MBN 예능 ‘와일드 퀴즈’에 고정 출연하는 등 독특한 육류 먹방소재로 대중에게 널리 알려져 ‘영주 한우’ 홍보에 적격자로 판단했다고 위촉 배경을 밝혔다.


오진균 씨가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 ‘산적TV 밥굽남’은 산적 컨셉으로 푸짐하고 야성적인 바비큐 먹방(‘먹는 방송’의 줄임말)을 선보여, 보는 이로 하여금 대리만족하게 만드는 ‘먹방의 쾌감’을 느끼게 한다. 

 

영주 2-영주한우 홍보대사 밥굽남 오진균씨(2).jpg


시는 다가오는 위드 코로나 시대에 발맞춰 한우에 대한 풍부한 지식을 바탕으로 방송을 진행하는 오 씨를 전국 으뜸 ‘영주 한우’를 널리 소개하는 홍보대사로 위촉해 한우 소비의 활성화를 도모할 방침이다.


홍보대사로 위촉된 오 씨는 경북도 한우행사 등 각종 행사시 사회 멘트와 시식 등을 통한 홍보로 ‘영주 한우’ 가치 제고에 기여하고, 각종 축산물 행사를 계기로 영주시정을 알리는 가교 역할을 하게 된다.


‘산적TV 밥굽남’ 오진균 씨는 “뛰어난 육질로 유명한 영주 한우의 홍보대사가 된 것에 대해 자랑스럽게 생각한다”며 “홍보대사로 위촉된 만큼 책임감을 가지고 영주 한우를 널리 알리는 확성기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장욱현 영주시장은 “유튜버 활동 등으로 바쁜 중에도 영주한우 홍보대사를 흔쾌히 수락해 주신 밥굽남께 진심으로 고마움을 전하며 진정한 영주한우의 가치가 널리 알려질 수 있도록 홍보에 앞장서 주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기사제보 및 사회적 공헌활동 홍보기사 문의: 010-3546-9865, flower_im@naver.com>

 

 검증된 모든 물건 판매 대행, 중소상공인들의 사업을 더욱 윤택하게 해주는!

http://www.youtongmart.com


 

축산과

과 장

이용춘

팀 장

김근영

주무관

 

054)639-7346

 

,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로 보내기
  • 네이버밴드로 보내기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