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경북협의회 신평2동 취약계층에 '한가위 행복나눔키트' 전달

김도형 0 565

[신평2동]_LG경북협의회 신평2동 취약계층에 한가위 행복나눔키트 전달2.JPG

 

신평2동 주민・취약계층에 한가위 맞이 행복나눔키트 전달
LG이노텍, 신평2동 경로당 어르신 대상 과일・떡 선물세트 증정
2019년 구미시와 LG경북협의회 ‘행복한 신평만들기’ 협약식 후 벽화 그리기, 취약계층 지원 등 이어와

 

(전국= KTN) 김도형 기자= LG경북협의회(회장 정철동)가 9월 24일 13시 30분 신평2동 행정복지센터에서 한가위 행복나눔키트를 신평2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함께 직접 포장해 취약계층 50가구에 전달했다.
 
이번 ‘행복나눔키트’ 전달은 지난 해 구미시와 협약한 ‘행복한 신평만들기’ 활동의 일환으로 진행하는 것이다. 한가위를 맞아 생활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취약계층 50가구를 지원하기 위해 위생패키지(마스크, 소독티슈 등), 생필품패키지(치약, 비누, 세제 등), 식용품패키지(공산품, 밑반찬 등)로 구성된 ‘행복나눔키트’를 마음을 담아 전달했다.

 

특히, LG이노텍은 1970년대 구미공단 조성으로 고향을 떠나 신평2동에 정착하신 어르신들을 위해 500만원 상당의 떡과 과일 선물세트를 신평2동 경로당에 전달할 예정이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장기수 LG경북협의회 사무국장은 “지난해 구미시와 LG경북협의회의 ‘행복한 신평만들기’ 협약식 후 벽화그리기, 취약계층 지원 등을 이어왔다.”며 “이번 활동을 통해 신평2동 이웃분들께서 따뜻한 명절을 보낼 수 있기 바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상생하는 다양한 지원활동을 적극 실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지홍자 신평2동장은 “LG와 함께하는 변화의 바람이 신평2동 마을공동체에 활력을 불어넣고 나아가 구미시가 추구하는 도시재생에 작게나마 기여할 수 있으면 좋겠다.”며 “그 간의 노고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LG와  신평2동이 더욱 긴밀하게 협력해 행복한 신평2동을 함께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신평2동]_LG경북협의회 신평2동 취약계층에 한가위 행복나눔키트 전달3.jpg

 

 

<저작권자(c)한국유통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및 사회적 공헌활동 홍보기사 문의: 010-3546-9865, flower_im@naver.com

 

http://www.youtongmart.com

 

 

3.jpg

    해썹문의: 010-3546-9865

 

1.jpg

 

2.jpg

 

 

1.jpg

제품광고: 코로나19 극복 면역력 강화 새싹보리 튼튼건강환(기업체 사은품 대량 주문 문의 01035469865)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로 보내기
  • 네이버밴드로 보내기

Comments